‘시청률 보증수표’ 배우 주원이 꼽은 최고의 인생작은?

조한별 승인 2020.12.03 19:38 의견 0
‘믿고 보는 배우’ 주원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오는 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이 맹활약했던 작품들의 명장면부터 드디어 공개되는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1위까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의 두 주인공 조여정, 고준과의 유쾌한 만남과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의 주역들까지! 유쾌했던 인터뷰 현장이 연중에서 공개된다.

가장 먼저, 스타들의 잃어버린 과거를 소환하는 ‘기억의 방’에서는 시청률 보증수표이자,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의 과거를 만나본다.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14년 차를 맞은 주원! 풋풋했던 신인 시절 모습부터 시청률 치트키로 맹활약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각시탈>, <굿 닥터> 등의 명장면들이 소환될 예정일 가운데.

필모그래피가 곧 대표작일 정도로 매 작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온 주원이 밝히는 작품 속 비하인드 스토리와 가장 애착 가는 작품이 공개 된다. 뮤지컬과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해 온 주원의 수준급 노래 실력은 물론, 역대급 애교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주원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2탄’이 공개된다. 조선시대부터 끼와 외모를 물려받은 정약용의 후손 정해인의 사연부터 아버지가 억대 매출 회사의 대표인 육성재의 사연이 공개된 가운데. 싸이, 김태희 등 상위 1% 집안에서 태어난 역대급 스타들의 사연이 공개될 예정. 과연, 부와 명예까지 다 갖고 태어난 넘사벽 ‘다이아몬드 수저’ 스타 1위는 누구일지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배달의 연중’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달콤 살벌한 부부’를 연기한 배우 조여정X고준을 만나본다. 로맨스와 스릴러를 넘나드는 반전 인터뷰가 진행된 가운데. 서로를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은 물론, 고준이 조여정에게 무릎을 꿇고 전한 깜짝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역대급 선물 릴레이에 이어, 시간을 거슬러 불변의 미모를 가진 배우 조여정이 직접 꼽은 동안 비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연중 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코너! 주인공들이 직접 풀어주는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 ‘무비 코멘터리’에서는 로멘스 코미디 영화 <새해전야> 속 주인공 김강우,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이동휘, 염혜란과 함께한다. 각각 다른 사연을 가지고 있는 커플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영화 <새해전야>에는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르헨티나에서 촬영했던 유연석, 이연희 커플은 한 폭의 그림 같았던 촬영 장소를 공개! 화려한 탱고 실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뽀글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에 성공한 김강우에 이어, 역대급 액션으로 찐남매 케미를 선보인 이동휘, 염혜란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연말을 장식할 시즌 무비영화 <새해전야> 속 숨겨진 이야기들을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2월 4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