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황신혜가 이상기후를 막기 위해 사용하는 이것은?

- '재난탈출 생존왕' 에코 챌린저 황신혜가 제안하는 ‘지구 살리는 방법’

김현진 승인 2021.01.08 14:55 의견 0
KBS '재난탈출 생존왕'에 출연한 배우 황신혜

[선데이타임즈=김현진 기자]분당 최고 시청률 35.2%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원조 컴퓨터 미인으로 불리는 배우 황신혜가 활약하고 있는 작품이다. 매서운 추위에도 드라마를 위해 불철주야로 촬영현장에 머무른다는 황신혜. 그녀가 촬영 때마다 특별히 신경 쓰이는 것이 있다는데...

겨울이면 남녀노소 필수품으로 소지하고 다니는 그것! 특히, 겨울철 야외 촬영에 나서는 배우들에게 필수품이라는 그것은 바로 일회용 핫팩이다. 하지만, 별생각 없이 사용하는 일회용 핫팩은 내용물은 물론 핫팩을 담은 부직포조차 재활용할 수 없어 그대로 쓰레기로 배출된다.

그래서~! 일회용 핫팩 대신 그녀가 사용하는 것이 있다. 작고, 간편하고, 일회용으로 버려지지 않는 대체품을 찾았다는 것. 그것은 바로 충전식 핫팩이다. 충전만 하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핫팩으로 일회용 핫팩을 대신하겠다는 황신혜.

무려 40여 년간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배우 황신혜의 이상기후 현상을 막기위한 노력! 그녀의 챌린지가 1월 8일 저녁 7시 40분 <KBS1 재난탈출 생존왕>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