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2021 인터내셔널 아마존 킹&퀸 패션모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 수상자, 녹원회 가입되며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 펼쳐
- 미즈 부문 이선율 모델, 대회 3관왕 차지···포토제닉상, 우정상, 미즈 부문 퀸
- 코로나로 인해 정부 방침 따르며 온택트(ontact)로 진행

윤석문 승인 2021.01.10 15:51 | 최종 수정 2021.01.10 17:33 의견 0
패션모델 선발대회 참가한 모델 전원이 앤드류 최 교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디자이너 앤드류 최(최우철) 교수의 작품을 입고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뤄 멋진 장면을 연출한 ‘제1회 2021 아마존 킹&퀸 패션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6일 경남 김해에 위치한 휴앤락몰 메르시앙홀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패션모델 선발대회는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대창궐로 장소를 바꿔 경남 김해로 옮겨 진행되었다. 그리고 대회 진행은 코로나 팬데믹((Pandemic)으로 모델과 관객의 안전을 고려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온택트(ontact)로 진행했다.

패션모델 선발대회는 전문 패션모델뿐 아니라 예술인, 전직 교사, 교수, 전문직 종사자, 경영인 등 다채로운 경력을 지닌 지원자가 많았다. 그리고 수상자는 세계 4대 패션위크 및 밀라노컬렉션 전속패션모델, 광고CF 화보촬영과 독립영화 등에 출연하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녹원회 회원의 자격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대회에 참가한 모델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주어지기도 하는데,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의 본선 수상자는 세계 4대 패션위크 및 밀라노컬렉션 전속패션모델, 수입자동차 광고 및 CF 화보촬영과 독립영화 등에 출연하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녹원회 회원의 자격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특별상이 먼저 수여되었는데, 우수상 장경미, 금상 이유진, 포토제닉상 민용규(남)·이선율(여), 평화봉사상 이선영, 베스트드레스상 이루다, 패션모델상 신비, 탤런트상 김정희, 우정상 이선율, 감독상 장경미, 스타상 한승아, 미소상 이유진이 수상을 하였다.

그리고 본상은 남성 부문과 여성 부문으로 구분하여 주어졌는데, ▲남성 부문 킹에 민용규, 지 서승욱, 덕 신명준, 체 박태성·최민영이 차지하였다. 그리고 ▲여성 부문은 미스, 미즈, 시니어A, 시니어B 부문으로 나워 진행을 하였는데, (미스 부문)에서 퀸은 김디나, 진 양희정, 선 김민경, 미 양하은·김나영이 공동으로 수상을 했다. (미즈 부문) 퀸은 이선율, 진 이성경, 선 박지현, 미 류진교·김진경·이정희 모델이 공동 수상했다. (시니어A 부문) 퀸은 써니정, 진 김순옥, 선 남기정, 미 조수미·신현주·정영자가 차지하였으며, (시니어B 부문) 퀸 임서정, 진 서복희, 선 유서윤, 미 박성희·서은교가 영광의 수상자로 선정되어 수상을 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