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승희 대표, ‘2021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인물 대상’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김효정 승인 2022.01.03 19:12 | 최종 수정 2022.01.07 12:34 의견 0
주식회사 수림도시개발 임승희 대표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주식회사 수림도시개발 임승희 대표가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상임회장 윤석문)가 주최·주관한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각 분야에서 코로나 극복과 위기관리를 위해 헌신한 인물을 선정하여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 시상식은 12월 21일 ‘부산항국제전시 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창궐로 인해 협회 운영진 회의를 거쳐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전환했다. 이에 수상자의 근무지 또는 생활공간으로 임원진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임승희 대표는 기업 활동을 하며 사회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힘들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을 찾아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각 단체에 적극적인 지원 및 참여를 통해 모범적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음이 사회공헌부문에 인정을 받았다.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에서 선정한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대상’에는 의정부문 노웅래·윤영석·최승재·홍정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교육부문 한국교총 하윤수 회장(전 부산교대 총장), 사회공헌부문 박정태 감독(전 롯데자이언트 선수), 주식회사 수림도시개발 임승희 대표,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한옥순 회장, 사회복지부문 이찬혜 위원장, 법률부문 최재혁 사무국장, 문화예술부문 가수 홍자·류지광, 희극인 양상국, 경영혁신부문에는 온천수로 화장품 개발에 성공한 마금산원탕보양온천 허계란 대표와 엘에프에너지 전성하 대표, 공로상은 세계타임즈 이진화 국장, 이용우 본부장, 김현희 기자 그리고 감사패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 대상 조직위원회 최만태 위원장(주식회사 쇼고 대표이사) 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