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 콘서트 데이트 포착!

- 가짜 커플 안효섭-김세정, 어쩌다 멜로망스 콘서트 갔나?
- 안효섭-김세정, 멜로망스 콘서트서 벌어진 깜짝 이벤트는?

이정은 승인 2022.03.07 14:05 의견 0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사내맞선’ 안효섭, 김세정이 멜로망스 콘서트 데이트를 간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이 웹툰을 찢고 나온 드라마의 색깔과 매력으로 방송 첫 주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3월 7일 방송될 3회부터는 강태무(안효섭 분)와 신하리(김세정 분)의 본격적인 계약 연애가 시작되며, 더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사내맞선’ 특별 출연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극 중 강태무와 신하리가 데이트를 가는 콘서트 가수로 등장하는 것. 멜로망스는 감미로운 음악 공연을 선사하는 것뿐 아니라, 두 주인공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남겨준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3회 스틸컷 속 강태무와 신하리는 멜로망스 콘서트 공연장에 앉아 있다. 그런데 콘서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상반된다. 강태무는 언짢은 듯한 표정으로 공연을 보고 있는 반면, 신하리는 공연에 푹 빠진 듯 눈을 반짝이며 환호를 하고 있다. 계약 연애를 시작한 ‘가짜 커플’ 강태무와 신하리가 어쩌다 콘서트 데이트까지 오게 된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멜로망스 콘서트에서는 관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감성을 적시는 멜로망스 음악에 더해진 이벤트는 두 주인공들의 감정과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 예정. 과연 멜로망스 콘서트에서 어떤 일이 있던 것일지, 감성 충만한 장소에서 두 주인공에게 벌어질 이벤트에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멜로망스는 ‘사내맞선’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통해 극에 로맨틱한 감성을 불어넣은 바 있다. ‘사랑인가 봐’는 러브 테마송으로, 멜로망스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참여한 곡. OST 참여에 이어 특별 출연까지 예고한 멜로망스는 ‘사랑인가 봐’를 드라마 속에서 실제 부르며, 극의 몰입도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멜로망스가 강태무, 신하리에게 불어넣은 감성 매직은 3월 7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내맞선’은 카카오페이지의 동명 웹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