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AMP, 정기총회&송년회 개최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12-07 16:41관련링크
본문
[선데이타임즈=조성민 기자]지난 4일 중앙대 AMP는 정기총회&송년회를 개최했다. 300여명의 동문들이 참여한 정기총회&송년회는 중앙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위경영자과정 총동문회 49기 이인호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다.
이날 행사에는 중앙대학교 김창수 총장을 비롯해 유종석 부총장, 김동순 원장과 홍기훈 명예회장, 구자삼 감사, 이화연 골프회장, 박종희 총동문회장등이 참석하였다.
박종희 총동문회장은 “집행부의 남다른 노고가 있었기에 이렇게 정기총회와 송년회를 치룰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하다”며, “안교재 사무총장, 조우선 부총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올 한해 희노애락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골프·등산·문화CEO·경인모임 등 활성화에 노력해준 AMP의 모든 원우와 김동순 원장님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한 해를 잘마무리 하게 되었기에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다”고 했다.
<박종희 회장, 김동순 원장, 홍기훈 명예회장(좌로부터)>
특히 “이화연 회장이 이끄는 중경골프회는 11월 한해를 마무리하는 골프투어에서 이인용 부회장의 홀인원에 이어 다음날 강치구 원우의 알바트로스를 한 것 등은 우리 중앙대 AMP 최고위과정의 모든 원우들의 기를 받게 해준 것”이라며, “우리 원우들은 첫 번째 즐거운 AMP, 두 번째 배울 것이 많으며 서로 풍요로운 인적네트웍을 가지고 있으며, 세 번째 봉사와 함께 배풂을 실천하는 최고의 AMP가 되어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49기가 내일 졸업을 하고 새로운 50기는 최고로 막강한 AMP를 만들기 위해 모두 노력하자”고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