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유지태 본격‘美친개’레이더 발동‘매드독’+ 우도환 특급 콜라보 현장!아슬한 공조 속 판 뒤집는 짜릿한 활약 예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유지태와 우도환의 아슬하고 짜릿한 공조가 시작됐다.  뜨거운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19일 오후 축구회관 대회의실에서 ‘K리그 YOUTH TRUST’ 발표회를 개최했다. ‘K리그 YOUTH TRUST’는 구단의 유소년 육성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연맹이 지난해 7월부터 …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이성열이 지상파 드라마 첫 단독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 연출 박기호)의 남주인공 홍석표 역에 이성열이 캐스팅되었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K리그 클래식 2017 34라운드 MVP로 선정된 완델손(광주) 선수
[선데이타임즈=이홍구 기자]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34라운드 MVP로 완델손(광주)이 선정되었다.  완델손은 지난 15일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전남과의 클래식 34라운드에서 후반 교체투입되어 14분만에 해트트릭을 작성하며 팀의 4-2 대승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마녀의 법정’ 정려원이 소화기를 들고 일어났다. 몰래카메라의 타깃이 된 정려원이 경찰서를 찾아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옆에 있던 소화기를 들어 투척하기 직전의 모습이 포착된 것. 스틸 속 그녀의 화장기 없는 민낯과 영혼이 나간 듯한 …

<사진제공> 아이윌미디어
‘마이듬, 도른자(?) 여진욱 자리 넘보나?’‘마녀의 법정’ 정려원, 신개념 출근룩 ‘뜨악 비주얼’ 공개! 선글라스 끼고 여아부 회의 참석!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마녀의 법정’ 정려원이 신개념 출근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가 선글라스…

우승을 확정한 경남FC
[선데이타임즈=이홍구 기자]경남FC가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우승을 차지하였다.14일 열린 K리그 챌린지 34라운드에서 경남FC가 서울 이랜드를 2대 1로 격파함에 따라 잔여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리그 우승을 확정지었다.  경남은 전반 5분 정원진…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신혜선, 나영희 앞 고개 숙이기!‘오들오들’ 두려움 포착!‘황금빛 내 인생’ 측 “이번주 신혜선 혼란의 소용돌이!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 나영희의 분노 앞에 고개를 숙인다. 두려움에 휩싸인 신혜선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n…

[선데이타임즈=이홍구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은 10월 13일 제18차 상벌위원회(위원장 조남돈)를 열어 대구FC, 매튜(수원삼성)에 대한 징계 및 정현식(안산 그리너스)에 대한 사후징계를 의결했다. 대구FC에는 지난 9월 30일 대구스타디움에서 …

사진제공=KBS 2TV ‘매드독’ 2회 방송화면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우도환이 숨겨두었던 진짜 얼굴을 드러내며 짜릿한 반전을 선사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2회에서는 ‘거리…

울산현대 김도훈 감독
[선데이타임즈=이홍구 기자]울산현대의 수장 김도훈 감독이 '9월 스포츠투아이 K리그 이달의 감독'에 선정됐다. 김도훈 감독은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9월의 4경기에서 3승 1패로 승점 9점을 올리며 우승경쟁에…

K리그 클래식 33라운드 MVP로 선정된 주니오(대구) 선수
[선데이타임즈=이홍구 기자]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33라운드 MVP로 주니오(대구)이 선정되었다.  주니오는 8일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전남과의 원정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의 4대 1 대승의 주역이 되었다. 대구는 주니오의 만점 활약으…

<사진제공> ‘마녀의 법정’ 방송화면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마녀의 법정’이 월화극 지각 변동을 알렸다. 정려원-윤현민 ‘마녀콤비’가 여성아동범죄전담부(이하 여아부)로 발령받은 후 처음 맡은 여교수 강간 미수 사건에서 승소한 가운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입체적인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현…

사진제공 :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김종민이 이탈리아에서 자신의 국제적 인기를 실감하고 돌아왔다. KBS ‘하룻밤만 재워줘’는 단 1%의 사전 섭외 없이 하룻밤을 보낼 현지인을 찾고 그들의 집에서 일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어제(9일) 방송에서는 …

사진제공 :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이상민과 김종민이 한국 방송에서 최초 공개되는 이탈리아 라티나에서 영화 같은 경험을 하고 돌아왔다. 오늘(9일) 오후 방송되는 KBS ‘하룻밤만 재워줘’는 단 1%의 사전 섭외 없이 하룻밤을 보낼 현지인을 찾고 그들의 집에서 일상을 …

[선데이타임즈=이홍구 기자]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이 33라운드까지의 정규 라운드를 모두 마쳤다. 10월 14일, 15일 치러지는 34라운드부터는 상위 6개팀(전북, 제주, 울산, 수원, 서울, 강원)과 하위 6개팀(포항, 전남, 상주, 인천, 대구, 광주…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11회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신혜선과 함께 시청자도 경악했다. 막판 엔딩 5분에서 신혜선이 어릴 적 다친 발 상처의 시기와 해성그룹 딸 최은석의 실종 시기가 다르다는 것을 깨달은 것. 이에 엄마 김혜옥의 ‘친딸 바꿔치기’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는 11회 엔딩이 공개되면서 …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신혜선이 ‘한복 비주얼 남매’의 면모를 과시했다. 첫 방송 이후 10회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주말극 왕좌를 차지하고 있는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1위 경남과 2위 부산
[선데이타임즈=이홍구 의원]막바지 순위경쟁이 치열한 K리그, 이번 주말 열리는 33라운드에서는 우승의 향배를 가늠할 수 있는 빅매치가 성사됐다. K리그 클래식과 챌린지 모두에서 1-2위간 맞대결이 펼쳐진다. 두 경기 모두 10월 8일(일) 오후 3시에 킥오프된다.&nb…

사진제공 : KBS 2TV <줄을 서시오>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꼭 한 번은 찾는다’는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맛집이 KBS 2TV 추석 특집 ‘줄을 서시오’에서 공개된다. KBS 2TV 추석 특집 ‘줄을 서시오’는 이영자, 김숙, 김준호, 김준현, 권혁수가 각양각색 줄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