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뜨거운 감동 선사한 땐뽀걸즈의 무대 비하인드 컷 공개!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12-14 13:25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댄스스포츠와 함께 하나 되는 모습으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 ‘땐뽀걸즈’ 박세완,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의 무대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 연출 박현석, 제작 MI, PCM 기준 총 16부작)가 땐뽀반 6인방 김시은(박세완), 박혜진(이주영), 양나영(주해은), 이예지(신도현), 김도연(이유미), 심영지(김수현)이 거제여상 축제에서 선보인 멋진 댄스스포츠. 땐뽀걸즈 모두가 제대로 된 무대에 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c4e5ad851b51c5042dfc105711081779_1544761470_6855.jpg 

지난 방송에서 시은이 일기처럼 쓰던 자신과의 메시지 창을 보고 난 뒤 우정에 금이 간 땐뽀반. 하지만 시은은 친구들을 더 이상 대학 진학에 필요한 가짜 친구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땐뽀반 아이들 역시 그런 시은의 진심을 알고 있었다. “우리 제대로 공연에 서는 건 처음이제. 대회도 아이고, 학교 축제니까 몇 등하고 이런 게 중요한 게 아이고, 니들 졸업하고 나서도 아 그때 친구들이랑 참 재밌었지 좋았지 지금 이 순간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자”라는 규호쌤(김갑수)의 말에 눈물을 터트리며 서로의 손을 맞잡은 이유기도 했다.


그렇게 숨겨왔던 비밀까지 알게 된 후에도 규호쌤의 바람처럼 진정한 우정으로 나아가고 있는 땐뽀반. 여기에 혜진까지 포함한 여섯 명의 완전체 땐뽀걸즈가 제대로 된 무대에 서서 즐거운 웃음과 함께 댄스스포츠에 몰입해 무사히 무대를 마치는 모습은 앞서 그려진 어두운 현실과 대비되며 더욱 큰 감동을 선사했다. 그리고 실제 땐뽀반 아이들처럼 완벽한 케미를 보이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극 중의 감동을 배가, 이들이 앞으로 그려갈 이야기에도 기대를 증폭시킨다.

 

c4e5ad851b51c5042dfc105711081779_1544761493_6088.jpg 

관계자는 “실제로 댄스스포츠는 파트너와의 호흡이 잘 맞지 않으면 아무리 연습을 해도 좋은 동작을 만들어내기 힘들다. 그런데 ‘땐뽀걸즈’ 배우들은 사진에서 느껴지는 현장 분위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연습 때부터 갈고 닦아 온 환상적인 호흡을 카메라 앞에서 완벽하게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었다”며 “덕분에 시청자들에게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그려질 땐뽀걸즈의 무대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늘 밤 방송하는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이하 <더 히트>)’에서는 왁스와 창민이 혼성듀오 ‘왁창’을 결성, 환상의 하모니를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창민은 손수 준비한 꽃다발을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기태영과 김하경의 운명적(?)인 인연이 시작된다. ‘하나뿐인 내편’의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 차도남 편집장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하나원큐 K리그1 2019’ 3라운드 MVP는 대승으로 시즌 첫 승을 올려 포항의 분위기 반등을 이끈 김승대가 선정됐다. 김승대는 지난 17일(토)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린 경남과의 홈경기에 선발로 출전하여 풀타임을 소화했다. 골키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광주FC가 브라질 특급 공격수 윌리안을 영입하며 화력을 보강했다. 광주는 18일 그리스 1부리그서 활약한 브라질 출신 공격수 윌리안(25·Willyan da silva barbosa)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윌리안은 토리노F…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호주 출신 수비수 딜런 폭스(Dylan James Fox)를 아시아쿼터로 영입했다. 안양은 올 시즌 구단의 네 번째 외국인 선수로 호주 국적의 딜런 폭스를 선택했다.  지난 201…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예능 <1박2일>이 위기에 놓였다. KBS는 최근 불법 촬영과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을 모든 프로그램에서 출연 정지시킨데 이어, 당분간 <1박 2일> 프로그램의 방송 및 제작을 중단하기로 결정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닥터 프리즈너’의 천재 의사 남궁민의 집도현장이 포착됐다. 마치 오케스트라 지휘자처럼 수술실을 완벽하게 장악한 그의 카리스마가 심박수를 상승시킨다.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우여곡절 끝에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그에게 간을 공여해 준 사람은 바로 이시영과 전혜빈. 맞는 것 하나 없던 두 쌍둥이는 의기투합해 유준상 몰래 간을 내어주는 것을 성공했고 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사랑하는 동생 이창엽의 의식불명 상태를 알게 된 후 충격을 받는다. 전혜빈과 착잡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묘한 불안감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과연 이창엽이 깨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KBS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이장우가 최수종의 누명을 밝혀낸 가운데, 다시 한 번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9일(토) 방송된 99,100회에서 각각 37…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베일에 쌓인 듯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담긴 현장 스틸컷이 대방출됐다.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측이 11일 극중 정신과…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한다스’ 군단의 열정 에너지가 폭발한 첫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4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산하 유소년팀들의 연중리그 ‘2019 아디다스 K리그 주니어’가 오는 9일 개막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주최하는 K리그 주니어는 구단들에게 우수 선수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환경을 마련하고, 나아가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최근 증가하고 있는 베트남에서의 K리그 중계 수요에 대응하고자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맹은 지난 2018년 5월부터 매 라운드 1경기씩 선정해 프로축구연맹 인터넷 홈페이지를…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수원FC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부산은 오는 3월 9일(토) 오후 1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2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부산은 지난 홈 개막전에서 쓰디쓴 보약을 먹었다. 올 시즌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 팀의 드라마 성공 기원 등반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KBS 2TV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 팀이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등산으로 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간 이식 수술 직전 증발해버린 엄마 이보희로 인해 충격에 빠졌다. 이 가운데 그의 자식 같은 막내 이창엽이 조직 간의 싸움에서 중상을 입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가 결국 심정지 상태까지 이르러 안방극장에 충격의 2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하 인천 구단)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지역 시민과 함께 인천 구단의 올 시즌 선전을 응원한다.  6일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와 한국지엠 영업본부 최상기 상무를 비롯한 관계자들은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화끈한 골 잔치로 리그 시작을 알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1라운드의 MVP는 서울의 황현수로 선정됐다. 황현수는 지난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1라운드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수비수로 선발 출전해…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3월 8일 방송되는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 1996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 청년 김두한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안재모가 출연한다.안재모는 ‘TV는 사랑을 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