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유준상, 2019년 가슴 따뜻한 ‘풍상씨’로 온다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12-28 13:03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2019년 새해를 맞아 가슴 따뜻한 동생 바보 ‘풍상씨’로 온다. 그는 ‘왜그래 풍상씨’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며 “가족들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내년 1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28일 장남 ‘이풍상’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유준상의 포부가 담긴 인터뷰를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유준상 분)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 등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특유의 필력으로 재미있게 펼쳐내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고, 재미와 감동까지 안긴 문영남 작가의 신작이다.

 

유준상은 매일 상상 이상의 사건사고를 치는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을 뒷바라지하느라 자신을 챙겨본 적이 없는 ‘동생 바보’ 중년 남성 ‘풍상씨’로 분해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예정이다.


유준상은 지난 10월 30일 ‘왜그래 풍상씨’의 대본 리딩 후에 진행된 현장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을 내비쳤다. 먼저 대본 리딩을 마친 소감으로 “아주 꼼꼼하고 재미있게 잘 된 것 같다”며 “특히 작가님께서 캐릭터 서사에 관한 이야기를 자세하게 얘기해 주셔서 ‘이풍상’ 역할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답했다.

 

이어서 자신이 맡은 ‘이풍상’ 캐릭터에 대해 “근래에 보기 드문 세상 불쌍한 친구”지만 “가족에 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해 주는 인물이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그는 “시청자분들의 속을 언제까지 터지게 할 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준상은 네 동생들과 함께 “(시청자분들로 하여금) ’이런 5남매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이야기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해 ‘풍상씨 5남매’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336e87cbd9a7b37dc25bb83d44a49d06_1545969759_8229.jpg 

특히 가장 기대되는 동생이 있냐는 질문에 “풍상, 진상(오지호 분), 정상(전혜빈 분), 화상(이시영 분), 외상(이창엽 분). 5남매가 다 색깔이 있다”며 사랑으로 동생들을 고루 챙기는 ‘동생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그럼에도 “화상, 진상이가 가장 기대된다”는 속마음을 살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준상은 “사실 이런 드라마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면서 “2019년 1월을 열게 돼 더욱 뜻 깊고 ‘가족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깊게 고민하는 시간을 재미있게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왜그래 풍상씨’라는 말에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왜그래 누구씨’라는 말이 유행어가 됐으면 좋겠다. 1월 첫 방송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예비 시청자들을 향해 센스 있는 당부의 한 마디를 건넸다.

 

매일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일상을 통해 ‘가족은 힘인지, 짐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왜그래 풍상씨’ 속에서 유준상의 인간미 가득한 명품 연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왜그래 풍상씨’를 통해 ‘동생 바라기’로 돌아올 유준상의 진솔한 인터뷰 영상은 ‘왜그래 풍상씨’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오지호가 한 겨울에 한강 물로 거침없이 입수했다. 이어 허우적거리며 SOS를 청하는 오지호와 그를 보고 말문이 막힌 유준상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박신양이 고현정에게 강력한 경고를 날린다. 오늘(14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 5, 6회에서는 박신양(조들호 역)과 고현정(이자경 역)의 강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18시즌의 경기 데이터와 지표를 분석한 시즌 총괄보고서, ‘2018 K리그 테크니컬 리포트’를 발간했다. ‘2018 K리그 테크니컬 리포트’에서는 2018시즌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왼손잡이 아내’ 이수경이 하연주를 매섭게 추궁한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는 초반부터 충격적 운명에 휘말린 네 남녀의 이야기를 속도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KEB하나은행 K리그1 2019 정규라운드(1라운드~33라운드)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공식 개막전은 3월 1일 금요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시즌 K리그1 우승팀 전북과…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왜그래 풍상씨’ 전혜빈이 송종호와 한밤 중 밀회를 갖는 현장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꼭 잡는가 하면 포옹까지 나누는 등 돈독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대체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KBS 2TV 새 수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신동미가 남편 유준상에게 설움이 폭발했다. 누구보다 악착스럽게 버티던 그녀가 결국 망연자실한 채 짐을 싸 가출을 감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그녀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KBS 2TV 새 수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이수경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시작됐다. KBS 2TV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매회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주인공 오산하를 중심으로 휘몰아는 스토리가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예능 대세’ 붐이 옥탑방을 찾아 화려한 입담과 끼를 맘껏 발산한다. 오는 1월 9일 방송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DJ, MC 등 다양한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붐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가수 목비가 일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목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새해 인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목비는 차 안에서 무심한 듯 그윽한 눈빛으로 분위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서울패밀리 출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 기다려진다. 2019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의 첫 방송이 사흘 앞으로 다가오는 가운데 베일…

김태훈, 맹성웅, 이선걸, 김명진, 조규성 선수(왼쪽에서부터)
[선데이타임즈=김초롱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우선지명을 포함해 2019 시즌 신인 5명과 계약을 체결했다. FC안양은 우선지명으로 광주대 FW 조규성, 자유선발로 영남대 DF 맹성웅, GK 김태훈, 관동대 DF 이선걸, 단국대 DF …

한국프로축구연맹 권오갑 총재<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권오갑 총재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K리그 팬들에게 전하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권 총재는 “지난해 우리나라 축구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세계 최강 독일을 격파하는 쾌거를 이룩했고, 아시안게임에서도 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어제(27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의 강지환(백진상 역), 백진희(이루다 역), 공명(강준호 역), 박솔미(유시백 역), 류현경(최민주 역)이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2019년 새해를 맞아 가슴 따뜻한 동생 바보 ‘풍상씨’로 온다. 그는 ‘왜그래 풍상씨’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며 “가족들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2018 K리그를 기억하는 특별한 방법' 2018 K리그 사진집(이하 '사진집')이 오는 28일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사진집 발간을 기념해 31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K리그를 대표하는 영건 3인방인 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오지호와 문희경의 핫한 밀회 현장이 포착됐다. 각각 정장과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낸 두 사람이 아찔하고 파격적인 초밀착 스킨십까지 선보이고 있어 도대체 두 사람이 무슨 사이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내년 1월 9일 첫 방송 예정…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음악이 좋은 방송’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 저녁 6시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새 진행자로 가수 김원준씨가 낙점됐다.  김원준은 1992년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해 '언제나', '너 없는 동안', 'Sh…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 연출 박현석, 제작 MI, PCM 기준 총 16부작)의 권혜지 작가는 방송 전, “학창시절 이규호(김갑수) 선생님 같은 분을 만나는 일은 쉽지 않다. 일종의 간접경험을 제공하는 드라마였으면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왜그래 풍상씨’ 오지호가 역대급 ‘진상남’으로 전 국민을 찾아온다. 그는 이름값 제대로 하는 ‘이진상’ 역을 맡아 천태만상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내년 1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