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서지혜, 어두운 조명 속 실루엣마저 ‘완벽’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7-11-20 10:36

본문

사진제공: n.CH Ent
사진제공: n.CH Ent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서지혜가 매혹적인 자태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Ent) 측은 신비로운 양장점 디자이너로 변신한 서지혜의 스틸 컷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혜는 어두운 조명 속에서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의자에 앉은 채 싸늘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신비로우면서도 차가운 분위기의 아우라가 돋보이는 서지혜의 모습은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샤론’ 캐릭터 특유의 카리스마를 잘 보여준다.

 

c93384eb314304d40bdd92b835949e9c_1511141703_5427.jpg 

 

서지혜가 ‘흑기사’에서 맡은 양장점 디자이너 ‘샤론’은 이기적이고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로, 젊고 아름다우나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 독특한 행동들을 펼치며 반전 매력을 보여 줄 인물이다.

 

또한 샤론은 문수호의 신비로운 조력자 장백희(일명 베키/ 장미희 분)와 함께 200년 넘게 살아온 인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하며, 앞으로 ‘흑기사’의 두 주인공 문수호(김래원 분), 정해라(신세경 분)와도 어떤 인연으로 얽히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흑기사’ 제작진은 “서지혜가 분할 샤론이라는 인물은 많은 사연과 비밀을 간직한 캐릭터로, 서지혜는 신비로우면서도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성격의 샤론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그려내고 있다”며 “공감을 자아내는 서지혜의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 역시 샤론의 매력에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통해 힘 있는 전개와 깊이 있는 필력을 선보여온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갖춘 한상우 PD가 만나 완성도 높은 작품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로 탄탄한 라인업까지 완성한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성운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2018 K리그 클래식 정규라운드(1라운드~33라운드)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공식 개막전은 3월 1일 목요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우승팀 전북과 FA컵 우승팀 …

성화를 들고 뛰며 평창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있는 허정무 부총재
[선데이타임즈=김준용]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의 허정무 부총재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성화봉송에 참여했다. 허정무 부총재는 16일 신도림 도림교 부근에서 200m가량 성화를 들고 뛰며 평창올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성화를 보기 위…

사진제공=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라디오 로맨스’가 윤두준, 김소현, 윤박, 유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2018년 첫 감성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오는 1월 2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극본 전유리, 제작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의 허정무 부총재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한 성화봉송 릴레이에 동참한다. 축구계와 K리그를 대표하여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 허정무 부총재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신도림역 삼거리 구…

사진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신세경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고 있는 신세경(정해라 역)의 모습…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위기에도 굳건한 사랑을 이어가는 좌남커플, '저글러스:비서들’ 백진희, 최다니엘이 위기 상황 속 ‘두근두근 라면 뽀뽀’를 선보인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1 예능 ‘같이 삽시다‘ 6회가 오는 1월 13일(토) 방송된다. ‘같이 삽시다’는 평균나이 60세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동체 생활로 함께 나누며 새로운 주거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를 위해 과학적인 그라운드 평가시스템과 그라운드 공인제도를 도입한다. 새로운 평가시스템을 통해 K리그 경기장의 그라운드 상태를 더욱 엄격하게 평가, 관리…

사진제공 : 에이스토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올 상반기 돌풍을 일으킬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가 벌써부터 유쾌한 권상우(하완승 역), 최강희(유설옥 역)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

사진제공 :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2018년 KBS 기대작 ‘너도 인간이니’(연출 차영훈/작가 조정주/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가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차영훈 감독, 조정…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2017년 한 해 동안 K리그에서 활동한 심판들에게 지급된 수당 총액을 발표했다. 주심들에게 지급된 수당은 총 8억 4,500만원, 부심들에게 지급된 수당은 총 6억 9,500만원으로 파악됐다.…

사진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김래원(문수호 역)…

사진제공=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라디오 로맨스’가 윤두준♥김소현의 눈맞춤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디오부스를 배경으로 아날로그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두 남녀의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월 29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저글러스:비서들’ 속 달달한 연애세포를 깨우는, 대리만족 ‘심쿵 애정행각 NO.4’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진희와 최다니엘은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저글러스:비서들’ 강혜정이 울컥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는 이원근에게 ‘토닥토닥 위로’를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10회 분은 …

사진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서지혜, 악역이 이렇게 귀여워도 돼? 대사 꼬이자 멋쩍은 미소!‘흑기사’ 김래원X신세경X서지혜, NG 후 반응도 각양각색! 팀워크 보여주는 웃음만발 현장!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출연진의 유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NG 영상이 공개됐다. 높은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사이다 열풍 ‘매드독’ 배역-회사명 그대로! 영화 <올드보이> 주역들 유지태&강혜정 특급 재회 현장! “유지태 등장에 강혜정 옴짝달싹…대체 무슨 일이야?”유지태-강혜정, 늦은 저녁 의미심장한 만남 포착!유지태의 남다른 아우라…스태프들 감탄 만발“혜정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2018년도 시무식을 열고 새 출발을 다짐했다. 연맹은 2일 오전 8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 다목적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업무 개시를 앞두고 각오를 다지는 2…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권오갑 총재가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K리그 팬들에게 전하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지난해 한국축구는 월드컵 9회 연속 진출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우리 K리그 소속 선수들, K리그가 배출한 선수…

국회의장배 전국태권도대회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28일 목요일 국기원에서 ‘제1회 국회의장배 전국태권도대회’가 태권도계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대하게 개최됐다.   대한민국 국회, 국회의원 태권도연맹, 태권도진흥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