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백진희-최다니엘, ‘박력 입맞춤’ 엔딩!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7-12-28 00:10

본문

사진제공 = KBS ‘저글러스:비서들’ 방송분 캡쳐
사진제공 = KBS ‘저글러스:비서들’ 방송분 캡쳐

“두 사람 이대로 사랑하게 해주세요~!”

8회 방송분 닐슨 전국 시청률 9.9%기록!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부동의 월화극 1위!

“내 눈에 안보이니까 불안해서”,

“아프다고 하니까…자꾸 신경 쓰여서”

백진희-최다니엘 눈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뜨거운 키스로 마음확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저글러스:비서들’ 최다니엘이 백진희를 향한 ‘박력 입맞춤’ 엔딩으로 핑크빛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8회 분은 시청률 9.9%(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이(백진희)가 치원(최다니엘)의 잔혹한 과거를 모두 알게 되자, 치원이 윤이를 밀어내는 모습이 담겼다. 윤이가 보스 어워드 무대에서 쓰러진 치원을 병원으로 옮긴 후 잠시 자리를 비운 틈을 이용해 치원이 사라졌던 상황. 치원이 사라진 것을 알고 정신없이 찾아다니던 윤이에게 부사장(김창완)이 전화를 걸어왔고, 부사장의 부름에 달려간 윤이는 치원 부모님이 사고로 돌아가신 일과 그 후 치원을 맡아 키워주셨던 삼촌 또한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은행나무 집에서 화재 사고로 돌아가시게 된 이야기까지 모두 듣게 됐다.

   

이후 윤이는 부사장의 조언에 따라, 벽화마을에 찾아갔고, 삼촌이 그려놓은 벽화를 보며 삼촌을 그리워하고 있던 치원을 발견했다. 하지만 치원은 “처음부터… 윤이씨를 곁에 두는 게 아니었던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데 이어, “윤이씨랑 얽힌 뒤부터 모든 게… 다 엉망입니다”라고 싸늘하게 말해 윤이의 마음에 상처를 안겼다. 더욱이 윤이가 울먹이며 “그럼 제가 어떻게 하면… 상무님 맘이 좀 편해지실까요…”라고 묻자 치원은 “내 앞에서 당장… 사라져줘요”라고 독한 말을 서슴없이 내뱉었다. 치원의 냉정한 태도에 윤이가 간절하게 “상무님, 그 영상 제가 준비한 거 아니에요. 다 오해에요. 한 번만… 한 번만 … 믿어주세요”라고 말했지만, 치원은 “좌윤이씰… 더 이상 윤이씰 못 믿겠어요. 이제 난”라고 비수 꽂히는 말을 내뱉은 후 윤이를 두고 자리를 떠났다. 

   

급기야 치원은 윤이와 한 집에서 만나는 것조차 불편해하며 윤이에게 2층 세입자를 다시 구하라는 말을 남겼다. 하지만 치원은 자신을 찾아온 태이(홍경)로부터 윤이가 맞선 본다는 사실을 듣고 자신의 감정에 혼란을 느끼던 찰나, 윤이에게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했습니다. 상무님 원하시는 대로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받자,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이어 윤이가 맞선을 보고 있는 커피숍에 찾아간 치원이 자신을 보고 놀라 멍해있는 윤이의 손목을 잡아 올리며 밖으로 데리고 나갔다.

 

b20c9be9837c76919a55ea4d4650eed3_1514387301_2373.jpg 

 

더군다나 치원은 “집에서 내가 나간다고 했는데 왜 여기 있습니까? 구지 선까지 보러 나와서, 왜 아픈 거 참고 웃고 앉아 있냐고요!”라며 윤이가 아픈 몸을 이끌고 선을 보러 나온 것에 버럭 화를 표출했다. 그러나 치원의 말을 들은 윤이는 오히려 “그러는 상무님은요…왜 여기까지 오신 건데요?”라며 치원의 돌발 행동에 혼란스러워 했던 터. 이에 치원은 윤이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눈에 안보이니까… 불안해서”라고 말한 후 “아프다고 하니까… 자꾸 신경 쓰여서…”라며 어느 순간 깨달은 자신의 감정을 털어놨다. 그리고 “당신이 그랬잖아… 내가 원하는 대로 하라고”라는 말과 함께 그대로 윤이를 끌어당겨 안아 뜨거운 입맞춤을 건넸다. 눈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깨닫는 모습이 담기면서 안방극장을 설렘의 도가니에 빠트렸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꺄~!! 대박 대박 오늘 엔딩 뭐야 잠은 다 잤네 너무 설레잖아”, “헐 최다니엘 완전 츤데레 박력 터졌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려요. 이제 그만 두 사람 사랑하게 해주세요”, “이렇게 끝나면 어떡해!! 다음주까지 못 기다려!”, “백진희 너무 예뻐 연기도 잘하고 오늘 진짜 이뻤다”, “미쳤다 미쳤어! 최다니엘, 백진희 대박 오늘 뭐야 울렸다가 설레게 했다가 마지막에 핵폭탄 투척 꺄!!”, “백진희, 최다니엘 케미 대박… 너무 잘 어울려!”, “설마… 이렇게 끝나는 거 아니지? 빨리 다음 방송도 해줘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의 허정무 부총재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한 성화봉송 릴레이에 동참한다. 축구계와 K리그를 대표하여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 허정무 부총재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신도림역 삼거리 구…

사진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신세경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고 있는 신세경(정해라 역)의 모습…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위기에도 굳건한 사랑을 이어가는 좌남커플, '저글러스:비서들’ 백진희, 최다니엘이 위기 상황 속 ‘두근두근 라면 뽀뽀’를 선보인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1 예능 ‘같이 삽시다‘ 6회가 오는 1월 13일(토) 방송된다. ‘같이 삽시다’는 평균나이 60세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동체 생활로 함께 나누며 새로운 주거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를 위해 과학적인 그라운드 평가시스템과 그라운드 공인제도를 도입한다. 새로운 평가시스템을 통해 K리그 경기장의 그라운드 상태를 더욱 엄격하게 평가, 관리…

사진제공 : 에이스토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올 상반기 돌풍을 일으킬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가 벌써부터 유쾌한 권상우(하완승 역), 최강희(유설옥 역)의 첫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

사진제공 :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2018년 KBS 기대작 ‘너도 인간이니’(연출 차영훈/작가 조정주/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가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차영훈 감독, 조정…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2017년 한 해 동안 K리그에서 활동한 심판들에게 지급된 수당 총액을 발표했다. 주심들에게 지급된 수당은 총 8억 4,500만원, 부심들에게 지급된 수당은 총 6억 9,500만원으로 파악됐다.…

사진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김래원(문수호 역)…

사진제공=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라디오 로맨스’가 윤두준♥김소현의 눈맞춤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디오부스를 배경으로 아날로그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두 남녀의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월 29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저글러스:비서들’ 속 달달한 연애세포를 깨우는, 대리만족 ‘심쿵 애정행각 NO.4’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진희와 최다니엘은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저글러스:비서들’ 강혜정이 울컥 뜨거운 눈물을 쏟아내는 이원근에게 ‘토닥토닥 위로’를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스토리티비) 10회 분은 …

사진제공: n.CH 엔터테인먼트
서지혜, 악역이 이렇게 귀여워도 돼? 대사 꼬이자 멋쩍은 미소!‘흑기사’ 김래원X신세경X서지혜, NG 후 반응도 각양각색! 팀워크 보여주는 웃음만발 현장!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출연진의 유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NG 영상이 공개됐다. 높은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사이다 열풍 ‘매드독’ 배역-회사명 그대로! 영화 <올드보이> 주역들 유지태&강혜정 특급 재회 현장! “유지태 등장에 강혜정 옴짝달싹…대체 무슨 일이야?”유지태-강혜정, 늦은 저녁 의미심장한 만남 포착!유지태의 남다른 아우라…스태프들 감탄 만발“혜정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2018년도 시무식을 열고 새 출발을 다짐했다. 연맹은 2일 오전 8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 다목적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업무 개시를 앞두고 각오를 다지는 2…

권오갑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권오갑 총재가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K리그 팬들에게 전하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지난해 한국축구는 월드컵 9회 연속 진출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우리 K리그 소속 선수들, K리그가 배출한 선수…

국회의장배 전국태권도대회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28일 목요일 국기원에서 ‘제1회 국회의장배 전국태권도대회’가 태권도계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대하게 개최됐다.   대한민국 국회, 국회의원 태권도연맹, 태권도진흥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저글러스:비서들’ 백진희-최다니엘-강혜정-이원근이 열혈 학구열을 불태우고 있는 ‘대본 삼매경’ 현장이 공개됐다.    백진희-최다니엘-강혜정-이원근은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사진제공 = KBS ‘저글러스:비서들’ 방송분 캡쳐
“두 사람 이대로 사랑하게 해주세요~!”8회 방송분 닐슨 전국 시청률 9.9%기록!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부동의 월화극 1위!“내 눈에 안보이니까 불안해서”, “아프다고 하니까…자꾸 신경 쓰여서”백진희-최다니엘 눈이 흩날리는 아름다운 밤, 뜨거운 키스로 마음…

K리그 주니어 경기 영상 촬영용 특수 장비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와 한국 축구의 미래,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첨단 비디오 분석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올해 K리그 주니어 대회 전 경기에서 실시한 “유소년 경기분석 시스템”이 K리그 소속 유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