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박원숙, 정한헌만 챙기는 김영란·김혜정에 ‘버럭’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1-12 18:08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1 예능 ‘같이 삽시다‘ 6회가 오는 1월 13일(토) 방송된다. ‘같이 삽시다’는 평균나이 60세 여배우들의 리얼한 동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혼자 살면서 느낀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동체 생활로 함께 나누며 새로운 주거 콘셉트를 제시한다. 특히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여배우 4인방의 매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란은 야심차게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선보였다. 평소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갈치조림 등 요리에 자신 있다던 영란은 김치의 신맛을 보완하기 위해 설탕을 과다하게 넣었고, 김치찌개를 맛본 멤버들에게 ‘달고나’라고 혹평을 받았다.

 

b2f1e5ff43f06068c7c5845386cfb100_1515747934_5215.jpg 

또 6회 방송에선 금남의 구역 남해 하우스에 전격 방문한 김영란의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의 줄임말)이 공개된다. 멤버들은 이날 나이가 들수록 더욱 필요한 존재 ‘남사친’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남해로 내려온 김영란의 남사친은 바로 탤런트 정한헌. 첫 예능에 출연한 정한헌은 남다른 입담과 유창한 노래 실력, 힘쓰는 일까지 척척 해내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성공적으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정한헌은 1977년 MBC 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42년차 배우. 그는 MBC 탤런트실 실장을 역임할 당시 김영란이 부실장이었다며 인연을 공개했다. 특히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에서 부부로도 호흡을 맞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b2f1e5ff43f06068c7c5845386cfb100_1515747957_8528.jpg 

정한헌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여자만 사는 집은 향기부터 좋다”며 반가움을 표했고, 김영란은 직접 원두를 갈아 커피를 대접하고 홍삼도 건네며 지극정성 손님맞이를 펼쳤다. 김혜정 역시 정한헌의 외투를 받아내자 이를 지켜보던 맏언니 원숙은 “언니한테 이렇게 해보라”며 버럭 했다.

   

남사친의 등장으로 활력을 찾은 네 사람은 다함께 남해의 명소 가천 다랭이 마을을 찾아 갯바위 낚시를 즐겼다. 평소에도 낚시를 좋아한다는 정한헌은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박준금의 매니저 다리를 낚으며 굴욕을 맛봤다고. 이와 반대로 김영란은 낚시에 성공해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특히 정한헌은 예전에 김영란을 여자로 생각한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 했다는데. 여기에 마당에서 노천욕을 즐기는 영란의 가운을 몰래 훔치는 짓궂은 장난까지 쳐 현대판 ‘선녀와 나무꾼’을 재현했다고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장동건의 위기, 이를 박형식과 최귀화가 다른 입장에서 바라본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가 반환점을 돌며 쫄깃한 스토리 폭탄을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가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나서는 축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월드컵 공인구인 아디다스 “텔스타18”을 지원한다.  아디다스 “텔스타18”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공인구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K리그의 공인구로도 …

K리그1 (클래식) 2018 14라운드 MVP에 선정된 전북 임선영 선수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의 ‘살림꾼’ 임선영이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14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임선영은 지난 20일(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서울과 전북의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14라운드 ‘전설더비’에 선발…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과 수원이 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2018 4강 진출을 놓고 다투게 됐다. 23일 오후 5시(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AFC 하우스에서 열린 ACL 8강 토너먼트 대진 추첨식에서, 전북과 수원, 가시마(일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가 새 인물들의 등장과 함께 휘몰아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시선강탈 두 남자를 중심으로 쫄깃 탄탄 스토리, 감각적 연출, 입체적 …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언제 어디서든 빛이 나는 배우 ‘슈츠(Suits)’의 장동건이다. 배우 장동건이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를 통해 6년만에 안방극장에 귀환했다. 장동건은 ‘슈츠…

사진제공=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저명한 과학자 오로라 박사의 손에서 태어난 AI 로봇 남신Ⅲ오로라의 모성애로 남신Ⅲ, 대국민 인간 사칭극 시작!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김성령 母子(모자)의 모전자전 눈호강 스틸이 공개됐다. 알고 보면 짠한 이들의 사연은 극의 중…

사진제공=‘같이 살래요’ 방송 화면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같이 살래요’ 여회현이 부모님을 헤어지게 하자며 자신을 회유하는 김권에게 “앞으로 형이라고 불러”라며 서열을 바로잡았다. 흥미진진한 전세 역전에 시청률은 29.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나타내며 주말드라마, 동시간대 부동의 1위 자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샌드위치 연휴와 함께 찾아온 올 시즌 두 번째 ‘K리그2 먼데이 나이트 풋볼’이 21일 저녁 안산과 부산에서 펼쳐진다. ‘K리그2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주말만으론 축구가 부족한 K리그 팬들은 물론, 한 주의 시작을 상쾌하게 맞고 싶…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현주와 라미란이 김명민에게 폭탄선언을 한다. 오늘(21일) 밤 10시 15회가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을 둘러싼 첨예한 대립을 이어오고 있는 선혜진(김…

박준금, 남해에서 한국 무용 배워… ‘무용학도’ 자태 뽐내김영란·홍여진, 댄스스포츠 ‘차차차’ 도전… 춤 실력은 과연?‘150년’ 비법 담긴 홍여진 표 일본식 우동 맛은?! 홍여진, 남해 살이 소감 전해 “가족처럼 함께해준 관계 평생 갔으면” [선데이타임즈=김…

플러스스타디움상_경남FC(창원축구센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KEB하나은행 K리그1 1~13라운드간의 관중 동원 성과와 그라운드 관리상태, 마케팅 성과를 평가하여 ▲풀 스타디움(Full Stadium)상 ▲플러스 스타디움(Plus Stadium)상 ▲그린…

[선데이타임즈=김언지]‘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이 하면 사이다도 뻔하지 않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에는 갖고 싶을 만큼 멋진 두 남자가 있다. 전설의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이 땀을 흘리며, 남자들만의 대화를 나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결국 두 남자의 이야기다. 완벽해서 멋진 두…

스타쉽(보나), 콘텐츠Y(이지훈), 샛별당엔터테인먼트(고원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전수진), 서은아(서은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K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만난다.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

‘해투3’ 소유진, “백종원 메뉴로 미안함 정도 알 수 있어“ 백종원 표 화해 시그널 공개!‘해투3’ 소유진, “백종원, 미안하면 아침부터 육수 우려내” 웃음 빵~‘해투3’ 소유진, 애교 듬뿍! 다둥이 워킹맘의 사랑스러운 사과 법 공개! ‘눈길’ [선데이타임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박형식, 이제 도발까지 할 줄 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두 멋진 남자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그러나 두 남자를 따로 떼어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해피투게더3-야간매점 리턴즈’에서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가 찰진 손맛과 매서운 입담을 뽐내며 3년만에 돌아온 ‘야간매점’을 들썩이게 했다. 그야말로 카리스마 여걸 4인방의 화력이 제대로 뿜어져 나올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명민은 정한용의 검은 계략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5일) 밤 10시 14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오늘(14일) 밤 10시 13회 방송을 앞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과 선혜진(김현주 분), 조연화(라미란 분)의 불편한 점심 식사 현장이 포착됐다.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