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박하나, 낮과 밤 다른 이중생활 포착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2-12 10:48

본문

사진제공=숨은그림미디어
사진제공=숨은그림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인형의 집’ 박하나의 이중생활이 포착됐다. 홍세연으로 완벽하게 몰입한 박하나의 캐릭터 컷 속에서 낮에는 을(乙)의 서러움도 인내하는 프로패셔널한 명품관 우수사원으로 밤에는 활기 넘치는 동대문 의상디자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26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12일 낮과 밤의 풍경이 다른 홍세연(박하나 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9ce80a98e9adad65a1cd67569cff1d23_1518399790_9777.jpg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극 중 박하나가 연기하는 홍세연은 낮에는 고품격 명품관 3년 연속 우수사원, 밤에는 동대문 밤무대, 개그맨 무대의상 등을 만드는 동대문 의상디자이너로서 살아가는 인물이다. 자신의 작품에 대해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타협도 협상도 없는 패션과 옷에 대한 신념, 장인정신이 가득하다. 약한 척, 고상한 척, 예쁜 척 뭐하나 제대로 어울리는 건 없지만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남들 다 가는 길도 유독 혼자 부딪치고 엎어져도 툴툴 털고 일어나 찡긋 웃고 마는 ‘귀여운 꽝순이’이기도 하다.

 

공개된 사진은 어떤 상황에서도 얼굴 찌푸리지 않는 홍세연의 직업정신을 엿볼 수 있다. 3년 연속 우수사원으로 꼽힐 정도로 자신의 일에 있어서 철저한 홍세연은 매장에서 갑(甲)질 진상 손님에 대처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9ce80a98e9adad65a1cd67569cff1d23_1518399821_315.jpg 

 

특히 사진 속에는 물에 맞아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고 당당하던 홍세연이 돌연 손님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손님 앞에서 무릎을 꿇었음에도 의연한 홍세연의 뒤로 안절부절 못하는 직원의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사진 속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명품관 사원일 때와는 180도 다른 홍세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앞선 사진에서 웃음기를 찾아볼 수 없었던 홍세연은 옷을 들고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딱 떨어지는 유니폼이 아닌 편안한 차림의 홍세연은 동대문 의상디자이너 모드로 전환, 마치 자신의 옷을 입은 것 마냥 화려한 의상을 들고 그 어느 때보다 신나고 활기찬 에너지를 내뿜고 있어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낮과 밤의 생활과 표정이 다른 홍세연의 이중생활 뒤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인형의 집’ 측은 “박하나가 낮에는 명품관에서 일하고 밤에는 자신의 꿈을 위해 동대문 의상디자이너로 일하는 홍세연 캐릭터로 에너지 넘치는 명품연기를 선보일 것”이라면서 “박하나를 비롯한 왕빛나, 최명길 등 다른 캐릭터들의 면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2018년을 뒤흔들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이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여자 슬로프스타일 <사진=조직위>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평창동계올림픽의 복병으로 등장했던 노로바이러스가 12일을 기점으로 안정세에 접어들고 있다. 지난 10일에만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가 158명이었으나 12일에는 17명으로 줄어들어 더 이상의 확산조짐은 사라지고 있으며, 환자의 회복…

사진제공=KBS 2TV <안녕하세요>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연예계 대표 ‘인맥왕’ 홍석천, 발라드 여왕 왁스,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홍진영 그리고 ‘멋쁨’으로 돌아온 구구단의 하나와 미나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또다시 함께 출연한…

사진제공=조직위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와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춥고 힘든 환경에서 근무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직무유지 프로그램 ‘나도 덕(德)좀 보자’를 마련했다.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대회 기간 열심히 근무한 자원봉사자들에게…

사진제공=숨은그림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인형의 집’ 박하나의 이중생활이 포착됐다. 홍세연으로 완벽하게 몰입한 박하나의 캐릭터 컷 속에서 낮에는 을(乙)의 서러움도 인내하는 프로패셔널한 명품관 우수사원으로 밤에는 활기 넘치는 동대문 의상디자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

[선데이타임즈=김혜정 기자]2018 평창올림픽 개회식 중계방송 도중 해설자가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에 대해 평창 조직위 측에서는 NBC에 즉각 항의하였으며, 이에 NBC에서는 사과서신과 함께 생방송을 통해 사과하였다.  9일 저녁 9시경(한국시간), NBC 해…

AFC챔피언스리그 우승 트로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2018이 12일 로코모티브(우즈벡)와 알와흐다(UAE)의 조별예선 B조 첫 경기를 시작으로 9개월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1967년 전신인 ‘아시아 챔피언 클럽 토너먼트’가 처음 열린 이래 올해로 52년…

전북, 첫 경기 가시와전 통해 3년 전 패배 복수 다짐호주 원정 떠나는 울산, A리그 준우승팀 멜버른 빅토리와 일전2년 연속 오사카 팀 만나는 제주, 오사카 킬러 본능 되살릴까이적생 효과 앞세운 수원, 플레이오프 대승 분위기 이어간다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

사진제공=올림픽조직위
[선데이타임즈=김혜정 기자]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9일 저녁 ‘피겨킨’ 김연아가 88년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올림픽 성화에 불을 밝히며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이로서 한국은 1988년 서울하계올림픽을 시작으로 2002년 한일월드컵, 2011년 대구세계…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2018시즌 상반기 ‘K리그 TV크루’가 발대식을 갖고 18시즌 K리그 취재방안을 논의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9일 오후 연맹 사무국 회의실에서 2018 K리그에 대한 개성있는 이야기를 전달하며 팬과 소…

사진제공=평창올림픽조직위
[선데이타임즈=김인성 기자]‘모두를 빛나게 하는 불꽃(Let Everyone Shine)’이란 슬로건으로 대한민국을 달리고 있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가 8일(목) 빙상의 도시 강릉에서 의 봉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봉송 100일째를 맞은 성화는 이번…

사진제공=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는 2월 9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7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보다 하루 앞선 2월 8일부터 강릉 올림픽 파크라이브사이트가 먼저 시작된다. 라이브사이트는 올림픽의 가치를 통해, 개최국 …

평창올릭픽 개․폐회식장
대관령IC교차로에서 횡계시내 방면 진입 차단대관령IC교차로-기상대앞교차로 구간 일방통행 운영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7일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당일(2.9, 2.25) 개․폐…

사진제공=KBS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반효정과 이경진이 특별한 고부관계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는 12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파도야 파도야’(극본 이현재/이향원, 연출 이덕건)측이 8일 각각 극중 오복실의 할머니 홍기전과 어머니 이옥분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반효정과 …

사진제공=KBS 2TV <해피투게더3>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해피투게더3’에서 박나래가 조세호-장도연의 프러포즈 현장을 목격했다고 증언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8일 방송은 ‘2018 예능픽(PICK)’이라는 특집명…

사진제공=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라디오 로맨스’ 갑을 관계가 확실한 라디오 진행 계약서에 사인한 윤두준과 김소현, 그리고 윤박이 라디오 ‘쌩방’ 시작 전부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황승기, …

사진제공=돌꽃컴퍼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국민 배우 윤석화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안방극장 나들이에 나선다.  윤석화는 극 중 김명민(송현철 역)의 어머니 ‘황금녀’ 역을 맡는다.…

사진제공=n.CH 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흑기사’ 김래원과 신세경, 서지혜의 악연은 어떻게 끝을 맺을 것인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19회 방송을 앞둔…

사진제공= KBS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파도야 파도야’ 아역들의 촬영현장이 눈길을 끈다. 오는 12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파도야 파도야’(극본 이현재/이향원, 연출 이덕건)측이 오정훈, 오정태, 오복실 삼남매의 아역을 맡은 권미르, 이현빈, 조예린의 촬영현장 …

사진제공=KBS 2TV <1대 100>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개그우먼 신보라가 학생회장을 역임했던 자신의 학창시절을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 유민상이 개그우먼 신보라에게 “과거 전교1등에, 학생회장 출신이라고?” 질문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