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박하나, 낮과 밤 다른 이중생활 포착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2-12 10:48

본문

사진제공=숨은그림미디어
사진제공=숨은그림미디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인형의 집’ 박하나의 이중생활이 포착됐다. 홍세연으로 완벽하게 몰입한 박하나의 캐릭터 컷 속에서 낮에는 을(乙)의 서러움도 인내하는 프로패셔널한 명품관 우수사원으로 밤에는 활기 넘치는 동대문 의상디자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26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측은 12일 낮과 밤의 풍경이 다른 홍세연(박하나 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9ce80a98e9adad65a1cd67569cff1d23_1518399790_9777.jpg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극 중 박하나가 연기하는 홍세연은 낮에는 고품격 명품관 3년 연속 우수사원, 밤에는 동대문 밤무대, 개그맨 무대의상 등을 만드는 동대문 의상디자이너로서 살아가는 인물이다. 자신의 작품에 대해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타협도 협상도 없는 패션과 옷에 대한 신념, 장인정신이 가득하다. 약한 척, 고상한 척, 예쁜 척 뭐하나 제대로 어울리는 건 없지만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남들 다 가는 길도 유독 혼자 부딪치고 엎어져도 툴툴 털고 일어나 찡긋 웃고 마는 ‘귀여운 꽝순이’이기도 하다.

 

공개된 사진은 어떤 상황에서도 얼굴 찌푸리지 않는 홍세연의 직업정신을 엿볼 수 있다. 3년 연속 우수사원으로 꼽힐 정도로 자신의 일에 있어서 철저한 홍세연은 매장에서 갑(甲)질 진상 손님에 대처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9ce80a98e9adad65a1cd67569cff1d23_1518399821_315.jpg 

 

특히 사진 속에는 물에 맞아도 눈 하나 깜빡이지 않고 당당하던 홍세연이 돌연 손님 앞에서 무릎을 꿇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손님 앞에서 무릎을 꿇었음에도 의연한 홍세연의 뒤로 안절부절 못하는 직원의 모습까지 포착되면서 사진 속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명품관 사원일 때와는 180도 다른 홍세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앞선 사진에서 웃음기를 찾아볼 수 없었던 홍세연은 옷을 들고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딱 떨어지는 유니폼이 아닌 편안한 차림의 홍세연은 동대문 의상디자이너 모드로 전환, 마치 자신의 옷을 입은 것 마냥 화려한 의상을 들고 그 어느 때보다 신나고 활기찬 에너지를 내뿜고 있어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낮과 밤의 생활과 표정이 다른 홍세연의 이중생활 뒤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지 벌써부터 안방극장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인형의 집’ 측은 “박하나가 낮에는 명품관에서 일하고 밤에는 자신의 꿈을 위해 동대문 의상디자이너로 일하는 홍세연 캐릭터로 에너지 넘치는 명품연기를 선보일 것”이라면서 “박하나를 비롯한 왕빛나, 최명길 등 다른 캐릭터들의 면면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의 ‘프리킥 스페셜리스트’ 티아고가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22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티아고는 지난 11일(토)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전북과 강원의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2라운드 경기…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드라마의 여왕' 하희라가 ‘차달래 부인의 사랑’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KBS 2TV 새 아침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제작 예인E&M) 측이 “하희라가 주인공 차진옥 역으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박성훈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전격 합류한다.  박성훈은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윤진이(장다야 역)…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에 명품 중견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출연작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제동의 이름을 건 데일리 시사토크쇼 <오늘밤 김제동>이 9월 KBS 1TV에서 론칭한다.  KBS는 새 시사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방송인 김제동과 한 식구가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월~목 밤 11시…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상주 홍철이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시즌 세 번째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ADIDAS TANGO AWARD)' 주인공에 선정됐다.  홍철은 지난 5월 13일 펼쳐진 상주와 인천의 경기에서 크게 휘어지는 코너킥으로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윤진이가 유이의 숙적으로 분하며 강렬한 연기변신을 예고했다. 윤진이는 오는 9월 15일(토) 첫 방송되는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장다야’ 역 캐스팅을 확정짓고…

<사진출처-진영 인스타그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진영이 첫 한국 팬미팅 티켓을 예매 개시 1분만에 매진시키며 변함없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9일 저녁 8시 예스24에서 진행된 'JINYOUNG, FLY MORE' 팬미팅 티켓 판매는 개시 1분만에 2000석…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6일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만났다 하면 대형사고가 빵빵 터지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남다른 케미가 포착됐다.‘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가 평범을 거부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 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

주인공 김도란 역의 유이<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유이가 다시 한 번 주말드라마 퀸 자리를 예고했다. 유이는 오는 9월 15일(토) 첫 방송될 예정인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주인공 김도란 역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화려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2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수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의 김종부 감독이 7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에 선정됐다.  '김종부호' 경남FC는 7월의 6경기에서 4승 2무의 무패행진을 거두며 2018시즌 K리그1 돌풍의 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경남은 한 달간 11골을 득점하는 동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1 대 100’에 출연한 팔색조 배우 문희경이 샹송 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가 “대학생 때 샹송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으셨다고?” 질문하자 문희경은…

팀워크 기대감을 높이는 김원해-이재균-이주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한 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 버릴 호러 스릴러 ‘오늘의 탐정’에 존재감 넘치는 배우 김원해-이재균-이주영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 제작 비욘드 제이)은 귀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김지운(하석진), 임다영(보나), 한소미(서은아)가 주변 사람들의 “너, 이상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달라졌다. 누군가는 원칙을 깨고, 누군가는…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박광현의 품에 안겼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25일 홍수아가 박광현의 품에 안겨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공개했다.&nbs…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당신의 하우스헬퍼’ 청춘들 사이에 로맨스 기류가 피어났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는 다양한 러브라인이 윤곽을 드러냈다. 김지운(하석진)과 임다영(보나), 권진국…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이 오늘 밤 끝없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