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왁스, "홍석천의 기운이 나의 연애 기운을 막고 있는 것 같다”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2-12 11:28

본문

사진제공=KBS 2TV <안녕하세요>
사진제공=KBS 2TV <안녕하세요>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연예계 대표 ‘인맥왕’ 홍석천, 발라드 여왕 왁스,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홍진영 그리고 ‘멋쁨’으로 돌아온 구구단의 하나와 미나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또다시 함께 출연한 연예계 대표 단짝, 홍석천-왁스에게 관심이 쏠렸다. 왁스는 남자가 생기지 않는 이유를 홍석천에게 두며, “나보다 남자에 관심이 많지 않냐, 홍석천의 기운이 나의 연애 기운을 막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홍석천이 “홍진영에게는 남자를 소개해주고 싶은데, 왁스는 아직 내 옆에 두고 싶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에 신동엽은 “홍석천이 여자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냐며 말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9ce80a98e9adad65a1cd67569cff1d23_1518402316_5521.jpg 

 

한편 이날 사연에는 결혼 후 180도 달라진 남편 때문에 고민인 결혼 7년 차 여성이 출연했다. 결혼 전, 아내에게 공주 대접을 해주던 남편이 ‘헐크’로 변한 건 신혼여행부터이었다. 주인공은 신혼 때를 회상하며 “화가 난 남편이 텔레비전을 발로 차서 부서진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남편인데도 한 공간에 있으면 긴장되고, 비밀번호 누르는 소리만 들려도 가슴이 뛴다”며 심정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뒤이어 등장한 주인공 남편은 “아내와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또 “시골인 남해에서 살다가 대도시 부산 여자를 만났는데, 어떻게든 내 여자로 만들겠다는 생각에 무슨 일이든 이를 악물고 참았다”며, 결혼 후 변한 이유에 대해서는 “원래 낚은 고기에는 밥을 안 주지 않냐”고 당당하게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놀라움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주인공은 “아이가 4살 되었을 때, 남편이 아이를 훈육한다고 멱살을 잡고 끌고 간 적도 있다”며 “남편을 말리자 ‘너는 조용히 입 다물고 있어라, 너만 부모냐.’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폭로하면서도 안절부절못하고 남편의 눈치를 보는 주인공의 모습에 MC 신동엽은 “남편은 아내를 때리지 않았다고 말하는데 시선 폭력과 언어폭력 또한 굉장한 폭력이다”라며 남편에게 일침을 날렸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고의 이혼’ 이엘과 손석구 부부의 사연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를 만나는 남편. 그것도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다. 그러나 아내는 알면서도 모르는 척한다. 심지어 “그 사람, 나쁜 의도는 없어”라고 해명을 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타이틀스폰서이자 K리그 공식은행인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과 손잡고 올해에 이어 2019년에도 『KEB하나은행과 함께하는 K리그 어린이 축구교실』을 연중 개최하기로 했다. 연맹과 …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대한노인회가 주최한 ‘제7회 전국노인건강대축제’가 대구 달성군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궁이 정식종목으로 채택되어 전국노인한궁대회가 9회째를 맞이하며 18일부터 19일까지 대한한궁협회 주관으로 양일간 대구 달성종합스포츠파크 다목적체육관에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개그맨 유민상이 솔로를 위한 굿즈를 제작, 공감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솔로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러브라더’ 유민상이 직접 제작한 ‘솔로 굿즈’로 커플 상품에 대항해 일요일 밤을…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노후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일상생활에서의 적당한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젊게 만들고 건강한 사회를 이룩하는 데 큰 힘이 되고자 노력하는 ‘제7회 전국건강노인대축제’가 달성종합스포츠파크 일원에서 개최되었다. 대한노인회가 주최하고…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오늘의 탐정’ 최다니엘-박은빈의 촉촉 아이컨택이 포착돼 애틋 지수를 상승시킨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오늘의 탐정’ 최다니엘-박은빈을 비롯한 귀벤저스와 악귀 이지아의 사생결단 맞대결이 포착됐다.  매회 충격적인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장동윤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에 앞서 출연 소식을 알린 땐뽀걸즈 6인방 박세완,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과 함께 댄스스포츠의 매력에 빠져들 예정이다.  ‘땐뽀걸즈’(극…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9월의 K리그에서 가장 재미있는 경기를 펼친 팀은 울산 현대였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9월에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전 경기를 대상으로 데이터 분석을 실시한 결과, 울산은 평균 APT 1위 (30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방송인 박지윤과 딸 최다인 양(9세)이 핀란드로 출국하며 KBS 2TV 신규 프로그램 ‘잠시만 빌리지’가 촬영에 돌입했다. ‘잠시만 빌리지’는 해외에서 살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현재 가수 조정치·정인 부부와 딸 조은 양(19개…

박준태(전남) 선수<사진=프로축구연맹>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 상벌위원회(이하 ‘상벌위’)는 15일(월) 제17차 상벌위원회의 2차 기일을 속행하여 강원FC에 대한 징계를 의결하고, 이어 제18차 상벌위원회를 개최하여 박준태(전남)에 대한 징계를 의결했다.  강원FC에는 조태룡 …

[선데이타임즈=손호석 기자]1983년 ‘잃어버린 30년’으로 이산가족의 슬픔을 노래해 국민의 심금을 울렸던 설운도. 애절한 가사와 절절한 보이스로 데뷔와 동시에 스타덤에 오른 설운도가 <2018 TV는 사랑을 싣고>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K…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추석 파일럿 예능으로 방송되었던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다음 달 정규 편성된다.   지난 추석 연휴 25일, 26일 2회에 걸쳐 첫 선을 보였던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10월에 두 차례 열리는 국가대표 A매치 평가전 경기장에서 K리그 MD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K리그 전구단의 인기 MD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아이돌 전문 예능프로그램 '아미고(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 TV)'가 시즌4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레 tv 모바일의 아이돌 전문 웹 예능프로그램 '아미고4'가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4 라인업을 오픈했다. 뉴이스트W·데이식스·아…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이 오늘(7일)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32라운드 울산과의 원정경기에서 2대2 무승부를 거두며 올 시즌 K리그1 우승을 차지했다. 전북은 1대2로 뒤지던 후반 추가시간, 손준호가 얻어낸 페널티킥을 이동국이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로 경기 현장에서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지진 대피 모의훈련이 관람객과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 속에 실시됐다. 지난 6일 오후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대전 시티즌과 함께 대전월드컵경…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은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법원서 유죄를 선고받은 박준태 선수(전남)에 대해 상벌위원회 개최를 통한 징계에 앞서, K리그 공식경기 출장을 60일간 금하는 활동정지 조치를 내린다고 밝혔다. 박준태는 올해 6월…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배우 진예솔이 ‘비켜라 운명아’에서 최고의 런웨이를 꿈꾸는 흙수저 디자이너로 변신한다. 진예솔은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연출 곽기원, 극본 박계형)에서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성공을…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배우 이엘에게 ‘최고의 이혼’은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다. 독보적인 마스크와 개성 있는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영화 ‘내부자들’, 드라마 ‘도깨비’, ‘화유기’ 등 강렬하고 섹시한 캐릭터로 자신을 각인시킨 배우. 바로 이엘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