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장동건 vs 손석구, 첫 만남부터 멱살잡이 ‘팽팽’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5-09 09:47

본문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첫 방송부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은 이 드라마의 인기요인은 셀 수 없이 많지만, 그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에피소드마다 등장하는 초특급 스타들의 존재감이다. 앞서 래퍼 비와이와 장신영이 등장,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드라마에 깜짝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은 물론,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하는 배우들. 실제 ‘슈츠(Suits)’ 1~2회에 등장한 이이경(박준표 역)은 두 주인공의 만남에 큰 연결고리를 담당했다. 또 3~4회에 등장한 장신영(나주희 역)과 비와이(비와이 역)는 각각 장동건(최강석 역)의 과거, 박형식(고연우 역)의 성장을 환기시키며 극적 재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5월 9일 ‘슈츠(Suits)’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앞두고, 깜짝등장을 예고한 배우 손석구(데이빗 킴 역)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것도 장동건과 마주선 채 강렬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라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74edc7427bc6fabe548e5bea4330ff48_1525826794_1995.jpg
 

사진 속 장동건, 손석구는 드라마 제목처럼 멋진 슈트를 차려 입은 채 의문의 공간에서 마주서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두 사람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긴장감이다. 언제나 자신만만하던 장동건의 다소 긴장한 듯한 표정, 대번에 그의 멱살을 잡은 손석구, 그런 손석구의 손을 잡은 채 강한 눈빛으로 제압한 장동건. 사진 속 두 남자의 모든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 오는 것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손석구는 ‘슈츠(Suits)’ 5회에서 극중 소송에서 장동건과 대립하게 되는 상대 측 변호인 데이빗 킴으로 등장, 팽팽한 기싸움을 펼칠 전망이다. 데이빗 킴은 하버드 출신 백전백승 승률을 자랑하는 변호사. 그런 그가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에이스, 전설적 변호사 최강석과 만나 어떤 긴장감 넘치는 대립을 펼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아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뇌리에 각인된 배우 손석구가 ‘슈츠(Suits)’에서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지, 장동건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또한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오늘(9일) 방송되는 5회에 손석구가 변호사 데이빗킴 역할로 깜짝등장한다. 데이빗킴은 늘 자신만만하던 최강석에게 심상치 않은 변화를 불러 올 인물이다. 장동건과 손석구가 만나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이들의 연기가 ‘슈츠(Suits)’를 또 얼마나 짜릿하게 만들어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미친 존재감의 배우 손석구가 특별출연하는 ‘슈츠(Suits)’ 5회는 오늘(9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한국의 안젤리나 졸리', '대한민국 액션 퀸' 대세 배우 이시영이 KBS 생활체육 특집 다큐멘터리 '두 갈래의 길'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KBS 생활체육 다큐멘터리 '두 갈래의 길'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생활체육…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고현정이 잔혹한 아름다움의 결정체 이자경으로 돌아온다.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이자경으로 분할 배우 고현정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

[선데이타임즈=유선화 기자]문영남 작가와 진형욱 감독을 필두로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 등 ‘왜그래 풍상씨’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매서운 한파를 단숨에 녹일 불꽃 열연으로 첫 대본 리딩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2019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수종을 둘러싼 판도라의 상자가 마침내 베일을 벗은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강세는 이번 주도 지속됐다. 지난 8일(토) 방송된 49,50회에서 각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강지환과 백진희 사이에 알쏭달쏭한 기류가 생긴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강지환(백진상 역)과 백진희(이루다 역)의 오붓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백진희와 공명의 키스 1초 전, 아찔미묘한 순간이 포착됐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백진희(이루다 역)와 공명(강준호 역)의 …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3일(월)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제7차 이사회를 열어 ▲아산무궁화의 시민구단 전환에 대한 유예기간 부여, ▲아시안컵 대표팀 조기소집 요청에 대한 승인, ▲부정-불법행위에 대한 신고 …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경남의 말컹 선수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어제(3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KEB하나은행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올 시즌 K리그를 화려하게 수놓은 영광의 주인공들이 발표됐다.  K리그를 빛낸 최고의 별인 K리그1 ‘최우수선수(MVP)’에는 경남의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오늘(29일) 축구회관 2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이 날 교육에서는 심폐소생술과 하임리히법(기도에 이물질이 걸려 질식상태에 빠졌을 때 실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강지환의 도끼병이 제대로 발동 걸렸다. 어제(2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15, 16회에서는 이루다(백진희 분)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한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의 제 5대 감독으로 김형열 감독(55)이 선임됐다. FC안양구단주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29일(목) 오전(10:00) 안양시청사 접견실에서 FC안양 제5대 신임감독으로 김형열 감독을 선임해 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죽어도 좋아’에서 백진희가 ‘이루다 어록’으로 불릴 만큼 찰떡같은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르고 있다.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 백진희는…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고의 이혼’ 차태현의 진심은 배두나에게 닿을까?.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종영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결혼이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한…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유이-이장우의 안타까운 이별이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를 둘러싼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며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24…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호주, 우즈베키스탄과의 평가전에서 맹활약한 국가대표팀 주축 선수들이 K리그로 돌아온다.  24일(토)부터 재개되는 K리그1 37라운드와 28일(수) 열리는 K리그2 준플레이오프에서 ‘벤투호’ 출신 선수들이 펼칠 활약을 지켜보는 것이 …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지난 8일 첫 방송 된 KBS2 ‘모두하우스’는 우리나라에 온 외국인 교환학생들이 함께 셰어하우스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로, 여행이 아닌 진짜 ‘한국살이’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외국인 친구들과 그들을 돕는 도슨트 문세윤, 김동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180도 달라진 강지환과 박솔미의 아찔한 만남이 포착됐다. 독특한 재미와 공감 포인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지난 주 방송에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은 사랑과 관계의 본질을 찾아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가장 가까운 것처럼 느껴지는 부부 사이에도 배려가 필요하고, 서로가 타인임을 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15일 'KEB하나은행 K리그 2018 대상 시상식' 개인상 후보선정위원회를 열어 올 시즌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선수상(MVP), 영플레이어상, 베스트11 후보를 선정했다.  후보선정위원회는 각 구단들이…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강지환과 백진희, 두 사람의 목숨이 함께 위태로워진다? 독특한 소재와 코믹한 에피소드로 첫 방송부터 인기화제작으로 등극한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