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슈츠(Suits)’ 장동건 vs 손석구, 미친 존재감의 향연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5-10 19:55

본문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의 장동건과 손석구, 두 남자의 팽팽한 기싸움이 포착됐다.

 

이기는 게임만 하는 남자. 그 남자를 이기겠다고 온 남자.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하게 맞선 두 남자. 그러나 둘 중 한 사람은 분명 승리를 거머쥘 것이고, 다른 한 사람은 무릎 꿇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마치 같은 물을 마셨지만 소는 우유를 만들고, 뱀은 독을 만드는 것처럼. 지난 5월 9일 방송된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 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5회에는 색다른 인물이 깜짝 등장해 극적 긴장감을 불어 넣었다.

 

극중 하버드 로스쿨 출신 변호사 데이빗킴(손석구 분) 이야기다. 극중 최강석(장동건 분)이 맡은 소송의 상대 측 변호사로 맞서게 된 데이빗킴은 비열하고 강력한 한 방을 날리며, 최강석을 흔들었다.

 

특히 5회 말미 최강석이 하이에나라고 할 수 있는 데이빗킴을 잡기 위해 썩은 고기를 미끼로 쓰겠다고 결심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이들의 싸움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과연 최종 승자는 둘 중 누가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57224a7c048e4eb03f85db42e08cf15c_1525949528_2988.jpg 

 

이런 가운데 5월 10일 ‘슈츠(Suits)’ 제작진이 특별한 곳에서 마주한 두 남자 최강석과 데이빗킴 모습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만난 장소가 의미심장해서 한 번, 둘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이 팽팽해서 또 한 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 최강석과 데이빗킴은 어둠이 내린 밤 야구장에서 마주서 있다.

 

최강석은 투수로, 데이빗킴은 타자로. 이는 극중 펀치를 주고 받는 두 사람의 관계와도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다. 투수란 공을 던져 막아내는 입장이고, 타자는 날아오는 공을 받아 쳐 공격하는 입장이다.

 

극중 최강석은 ‘전설의 에이스’라는 입지,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마운드에 서 있다. 데이빗킴은 최강석을 무너뜨리기 위해 비겁한 수도 가리지 않고 배트를 휘두르고 있다.

 

57224a7c048e4eb03f85db42e08cf15c_1525949577_7577.jpg 

 

재판을 앞둔 두 사람의 상황과도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이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는 것은 누구일까.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것이 장동건, 손석구 두 배우가 보여주는 강렬한 연기력과 표현력이다.

 

공을 던지고, 받아 치고, 마주 서 있는 것만으로도 극중 자존심 센 두 남자의 불꽃 튀는 신경전과 기싸움의 긴장감이 오롯이 드러나기 때문이다. 찰나를 포착한 사진만으로도 이토록 돋보이는데 과연 드라마 안에서 두 배우의 연기가 살아 숨쉴 때는 얼마나 강렬하게 느껴질지 기대된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오늘(10일) 극중 장동건, 손석구 두 남자의 대결을 끝이 난다. 과연 둘 중에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사람은 누가될지, 이번 싸움이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하며 지켜봐 주시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진제공=‘같이 살래요’ 방송 화면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같이 살래요’ 여회현이 부모님을 헤어지게 하자며 자신을 회유하는 김권에게 “앞으로 형이라고 불러”라며 서열을 바로잡았다. 흥미진진한 전세 역전에 시청률은 29.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나타내며 주말드라마, 동시간대 부동의 1위 자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샌드위치 연휴와 함께 찾아온 올 시즌 두 번째 ‘K리그2 먼데이 나이트 풋볼’이 21일 저녁 안산과 부산에서 펼쳐진다. ‘K리그2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주말만으론 축구가 부족한 K리그 팬들은 물론, 한 주의 시작을 상쾌하게 맞고 싶…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현주와 라미란이 김명민에게 폭탄선언을 한다. 오늘(21일) 밤 10시 15회가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을 둘러싼 첨예한 대립을 이어오고 있는 선혜진(김…

박준금, 남해에서 한국 무용 배워… ‘무용학도’ 자태 뽐내김영란·홍여진, 댄스스포츠 ‘차차차’ 도전… 춤 실력은 과연?‘150년’ 비법 담긴 홍여진 표 일본식 우동 맛은?! 홍여진, 남해 살이 소감 전해 “가족처럼 함께해준 관계 평생 갔으면” [선데이타임즈=김…

플러스스타디움상_경남FC(창원축구센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KEB하나은행 K리그1 1~13라운드간의 관중 동원 성과와 그라운드 관리상태, 마케팅 성과를 평가하여 ▲풀 스타디움(Full Stadium)상 ▲플러스 스타디움(Plus Stadium)상 ▲그린…

[선데이타임즈=김언지]‘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이 하면 사이다도 뻔하지 않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에는 갖고 싶을 만큼 멋진 두 남자가 있다. 전설의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이 땀을 흘리며, 남자들만의 대화를 나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결국 두 남자의 이야기다. 완벽해서 멋진 두…

스타쉽(보나), 콘텐츠Y(이지훈), 샛별당엔터테인먼트(고원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전수진), 서은아(서은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K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만난다.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

‘해투3’ 소유진, “백종원 메뉴로 미안함 정도 알 수 있어“ 백종원 표 화해 시그널 공개!‘해투3’ 소유진, “백종원, 미안하면 아침부터 육수 우려내” 웃음 빵~‘해투3’ 소유진, 애교 듬뿍! 다둥이 워킹맘의 사랑스러운 사과 법 공개! ‘눈길’ [선데이타임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박형식, 이제 도발까지 할 줄 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두 멋진 남자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그러나 두 남자를 따로 떼어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해피투게더3-야간매점 리턴즈’에서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가 찰진 손맛과 매서운 입담을 뽐내며 3년만에 돌아온 ‘야간매점’을 들썩이게 했다. 그야말로 카리스마 여걸 4인방의 화력이 제대로 뿜어져 나올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명민은 정한용의 검은 계략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15일) 밤 10시 14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오늘(14일) 밤 10시 13회 방송을 앞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과 선혜진(김현주 분), 조연화(라미란 분)의 불편한 점심 식사 현장이 포착됐다. 앞…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의 두 아내 선혜진(김현주 분), 조연화(라미란 분)를 두고 온오프라인에서 거센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어 화제다. 앞서 지난 방송…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같이 살래요’ 유동근이 장미희와의 연애를 결심하며 신중년 커플의 연애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에 시청률은 30.7%(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나타내며 주말드라마, 동시간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다.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주…

사진제공=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 역대급 케미, 다 이유가 있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가장 큰 매력포인트는 뭐니뭐니해도 두 멋진 남자가 펼치…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선데이탕미즈=김언지 기자]김명민과 김현주의 애절한 백허그가 포착됐다. 오늘(14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송현철(김명민 분)과 선혜진(김현주 분)의 복잡 미묘한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감…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는 ‘너도 인간이니’가 인공지능(A.I.) 로봇 서강준과 공승연의 로보맨스(Robot+Romance)를 기대케 하는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이 4월 한달 간 팬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경기를 선사한 “팬 테이스티(FAN-TASTY)” 팀으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4월에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전 경기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실시…

수원 FC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축구팬들의 월요병을 달래줄 ‘먼데이 나이트 풋볼’이 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11라운드 수원FC-안산, 부천-아산경기를 시작으로, K리그2의 월요일 야간 경기가 본격적으로 개최된다.  주말만으론 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