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소유진, “백종원, 아침 메뉴가 화해 신호”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5-17 15:33

본문


‘해투3’ 소유진, “백종원 메뉴로 미안함 정도 알 수 있어“ 백종원 표 화해 시그널 공개!

‘해투3’ 소유진, “백종원, 미안하면 아침부터 육수 우려내” 웃음 빵~

‘해투3’ 소유진, 애교 듬뿍! 다둥이 워킹맘의 사랑스러운 사과 법 공개! ‘눈길’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해피투게더3’에서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만의 독특한 ‘화해 시그널’을 공개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7일 방송은 가정의 달 두 번째 특집 ‘야간 매점 리턴즈’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소유진-강주은-별-기은세가 출연해 남편을 휘어잡은 카리스마로 대찬 입담을 쏟아내는 한편, 야간 매점 명예의 전당 자리를 놓고 야심찬 레시피로 치열한 야식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만의 독특한 사과 방법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진은 “남편과 싸운 다음 날 아침 식탁이 달라진다”며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해 놓으면 진짜 미안한 거고, 그냥 밥 차려 놓으면 ‘싸우지 말자’는 뜻이다. 특히나 정말 미안한 날은 아침부터 육수를 우려낸다”며 백종원의 화해 시그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박명수는 “반칙이다. 안 먹을 수도 없잖아, 냄새 나는데”라고 일갈해 폭소를 더했다고 전해져, 화해를 위한 특별 메뉴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1ee7d674dca9764d282f95b3fc62c170_1526538728_3951.jpg 

 

이와 함께 소유진은 자신의 사과 방법 또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기를 전면에 내세운 백종원과는 달리 애교가 가득 담긴 문자를 하루 종일 보낸다면서, 이에 더해 백종원을 순식간에 사르르 녹일 ‘특급 비법’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소유진의 사랑스러운 사과 방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유진은 요리 연구가인 백종원과의 결혼 생활 장단점을 적나라하게 폭로한 데 이어,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보이는 등 백종원을 들었다 놨다 하는 밀당 토크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그는 ‘해피투게더3-야간매점 리턴즈’를 위해 백종원에게 야식 메뉴 컨펌까지 받았다고 전해져, ‘다둥이 워킹맘’ 소유진의 화려한 입담과 손맛 가득 담긴 야식 메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한국의 안젤리나 졸리', '대한민국 액션 퀸' 대세 배우 이시영이 KBS 생활체육 특집 다큐멘터리 '두 갈래의 길'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KBS 생활체육 다큐멘터리 '두 갈래의 길'은 스포츠로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생활체육…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고현정이 잔혹한 아름다움의 결정체 이자경으로 돌아온다.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에서 이자경으로 분할 배우 고현정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

[선데이타임즈=유선화 기자]문영남 작가와 진형욱 감독을 필두로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 등 ‘왜그래 풍상씨’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매서운 한파를 단숨에 녹일 불꽃 열연으로 첫 대본 리딩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2019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수종을 둘러싼 판도라의 상자가 마침내 베일을 벗은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강세는 이번 주도 지속됐다. 지난 8일(토) 방송된 49,50회에서 각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강지환과 백진희 사이에 알쏭달쏭한 기류가 생긴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강지환(백진상 역)과 백진희(이루다 역)의 오붓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백진희와 공명의 키스 1초 전, 아찔미묘한 순간이 포착됐다. 내일(5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는 백진희(이루다 역)와 공명(강준호 역)의 …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3일(월)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제7차 이사회를 열어 ▲아산무궁화의 시민구단 전환에 대한 유예기간 부여, ▲아시안컵 대표팀 조기소집 요청에 대한 승인, ▲부정-불법행위에 대한 신고 …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경남의 말컹 선수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어제(3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KEB하나은행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올 시즌 K리그를 화려하게 수놓은 영광의 주인공들이 발표됐다.  K리그를 빛낸 최고의 별인 K리그1 ‘최우수선수(MVP)’에는 경남의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오늘(29일) 축구회관 2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이 날 교육에서는 심폐소생술과 하임리히법(기도에 이물질이 걸려 질식상태에 빠졌을 때 실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강지환의 도끼병이 제대로 발동 걸렸다. 어제(2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15, 16회에서는 이루다(백진희 분)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한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의 제 5대 감독으로 김형열 감독(55)이 선임됐다. FC안양구단주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29일(목) 오전(10:00) 안양시청사 접견실에서 FC안양 제5대 신임감독으로 김형열 감독을 선임해 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죽어도 좋아’에서 백진희가 ‘이루다 어록’으로 불릴 만큼 찰떡같은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부르고 있다.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에서 백진희는…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고의 이혼’ 차태현의 진심은 배두나에게 닿을까?.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종영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결혼이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한…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유이-이장우의 안타까운 이별이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를 둘러싼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며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24…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호주, 우즈베키스탄과의 평가전에서 맹활약한 국가대표팀 주축 선수들이 K리그로 돌아온다.  24일(토)부터 재개되는 K리그1 37라운드와 28일(수) 열리는 K리그2 준플레이오프에서 ‘벤투호’ 출신 선수들이 펼칠 활약을 지켜보는 것이 …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지난 8일 첫 방송 된 KBS2 ‘모두하우스’는 우리나라에 온 외국인 교환학생들이 함께 셰어하우스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로, 여행이 아닌 진짜 ‘한국살이’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외국인 친구들과 그들을 돕는 도슨트 문세윤, 김동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180도 달라진 강지환과 박솔미의 아찔한 만남이 포착됐다. 독특한 재미와 공감 포인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지난 주 방송에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은 사랑과 관계의 본질을 찾아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가장 가까운 것처럼 느껴지는 부부 사이에도 배려가 필요하고, 서로가 타인임을 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은 15일 'KEB하나은행 K리그 2018 대상 시상식' 개인상 후보선정위원회를 열어 올 시즌 최우수감독상, 최우수선수상(MVP), 영플레이어상, 베스트11 후보를 선정했다.  후보선정위원회는 각 구단들이…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강지환과 백진희, 두 사람의 목숨이 함께 위태로워진다? 독특한 소재와 코믹한 에피소드로 첫 방송부터 인기화제작으로 등극한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