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장동건x박형식, 사나이들의 뜨거운 대화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5-17 19:43

본문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이 땀을 흘리며, 남자들만의 대화를 나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결국 두 남자의 이야기다. 완벽해서 멋진 두 남자, 천재지만 비밀을 품고 있는 남자. 이들이 같은 비밀을 공유하고, 서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변화하고 성장하는 것이 ‘슈츠(Suits)’인 것이다. 그만큼 이 드라마에서 장동건(최강석 역), 박형식(고연우 역)의 역할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안방극장 역시 최강석-고연우 최고 조합에 폭발적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들이 ‘슈츠(Suits)’의 탄탄한 스토리와 맞물려 위기를 극복하고 승리를 거머쥘 때면 통쾌하고 짜릿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이다. 때문에 오늘(17일) 방송되는 ‘슈츠(Suits)’ 8회는 열혈 시청자들에게 더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7회에서 두 남자는 각각 다른 의미로 위기에 부딪혔기 때문이다.

 

1ee7d674dca9764d282f95b3fc62c170_1526553714_8467.jpg 

최강석은 과거 검사시절 믿고 따르던 오검사(전노민 분)의 검찰조사에 엮이게 됐다. 오검사가 비리를 의심받는 가운데 최강석이 증언을 거부한 것. 자칫 최강석이 오검사의 잘못을 뒤집어쓸 수도 있는 상황에 처한 것이다. 이기는 게임만 하고 승승장구했던 최강석에게 찾아온 분명한 위기다.

 

늘 정체 탄로 위기를 안고 사는 고연우는 학력위조 사건을 맡으면서 더 위태로워졌다. 사건에 자신의 감정을 이입해서 보게 된 것. 여기에 채근식(최귀화 분)은 틈만 나면 “너 가짜 아냐?”라며 고연우를 의심하고 있다. 하루하루가 살얼음판 위를 걷는 것과 마찬가지인 상황이다.

 

과연 두 남자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또 이 과정에서 어떤 콤비플레이와 브로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시청자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월 17일 본격적인 반격을 시작하기 전, 사나이들만의 대화를 나누는 두 남자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ee7d674dca9764d282f95b3fc62c170_1526553734_2793.jpg 

사진 속 최강석과 고연우는 어둠이 내린 저녁 야외 농구장에 나타난 모습이다. 두 사람은 슈트 재킷을 벗은 셔츠 차림으로 농구를 하고 있다. 걷어 올린 셔츠소매, 살짝 푼 셔츠단추, 움직일 때마다 흐르는 땀방울 등이 역동적이면서도 남자다운 느낌을 안겨준다. 딱 떨어지는 슈트 차림으로 지성미를 뿜어내던 그간의 두 남자와는 180도 다르다. 그야말로 ‘사나이들의 대화’라는 느낌인 것. 그저 농구장에 나란히 있을 뿐인데 화보처럼 빛나는 두 남자의 비주얼은 말할 필요도 없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오늘(17일) 방송되는 ‘슈츠(Suits)’ 8회에서는 위기에 부딪히는 두 남자의 모습이 펼쳐진다. 물론 이 과정에서 한층 더 끈끈해지는 브로케미도 확인할 수 있다. 남자들은 함께 땀을 흘리며 가까워진다고 하지 않나. 사나이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농구장 장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의 ‘프리킥 스페셜리스트’ 티아고가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22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티아고는 지난 11일(토)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전북과 강원의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2라운드 경기…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드라마의 여왕' 하희라가 ‘차달래 부인의 사랑’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KBS 2TV 새 아침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제작 예인E&M) 측이 “하희라가 주인공 차진옥 역으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박성훈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전격 합류한다.  박성훈은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윤진이(장다야 역)…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에 명품 중견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출연작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제동의 이름을 건 데일리 시사토크쇼 <오늘밤 김제동>이 9월 KBS 1TV에서 론칭한다.  KBS는 새 시사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방송인 김제동과 한 식구가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월~목 밤 11시…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상주 홍철이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시즌 세 번째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ADIDAS TANGO AWARD)' 주인공에 선정됐다.  홍철은 지난 5월 13일 펼쳐진 상주와 인천의 경기에서 크게 휘어지는 코너킥으로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윤진이가 유이의 숙적으로 분하며 강렬한 연기변신을 예고했다. 윤진이는 오는 9월 15일(토) 첫 방송되는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장다야’ 역 캐스팅을 확정짓고…

<사진출처-진영 인스타그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진영이 첫 한국 팬미팅 티켓을 예매 개시 1분만에 매진시키며 변함없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9일 저녁 8시 예스24에서 진행된 'JINYOUNG, FLY MORE' 팬미팅 티켓 판매는 개시 1분만에 2000석…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6일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만났다 하면 대형사고가 빵빵 터지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남다른 케미가 포착됐다.‘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가 평범을 거부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 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

주인공 김도란 역의 유이<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유이가 다시 한 번 주말드라마 퀸 자리를 예고했다. 유이는 오는 9월 15일(토) 첫 방송될 예정인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주인공 김도란 역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화려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2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수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의 김종부 감독이 7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에 선정됐다.  '김종부호' 경남FC는 7월의 6경기에서 4승 2무의 무패행진을 거두며 2018시즌 K리그1 돌풍의 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경남은 한 달간 11골을 득점하는 동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1 대 100’에 출연한 팔색조 배우 문희경이 샹송 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MC가 “대학생 때 샹송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으셨다고?” 질문하자 문희경은…

팀워크 기대감을 높이는 김원해-이재균-이주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한 여름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 버릴 호러 스릴러 ‘오늘의 탐정’에 존재감 넘치는 배우 김원해-이재균-이주영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 제작 비욘드 제이)은 귀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김지운(하석진), 임다영(보나), 한소미(서은아)가 주변 사람들의 “너, 이상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달라졌다. 누군가는 원칙을 깨고, 누군가는…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박광현의 품에 안겼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25일 홍수아가 박광현의 품에 안겨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공개했다.&nbs…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당신의 하우스헬퍼’ 청춘들 사이에 로맨스 기류가 피어났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황영아,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는 다양한 러브라인이 윤곽을 드러냈다. 김지운(하석진)과 임다영(보나), 권진국…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이 오늘 밤 끝없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