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장동건x박형식, 점점 닮아가는 두 남자 ‘멋지다 멋져’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6-05 20:41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닮은 듯 전혀 다른 두 남자의 브로맨스 드라마다. 이를 위해 장동건(최강석 역), 박형식(고연우 역) 두 멋진 배우가 뭉쳤다. 일반적이지 않은, 이들만의 특별한 브로맨스는 호평을 모으고 있다.

 

브로맨스 드라마다보니 ‘슈츠(Suits)’는 극중 두 남자의 관계 변화, 이들이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 그로 인한 두 남자의 변화 등이 주요 시청포인트가 되고 있다. 실제 이기는 것만 생각하는 차가운 남자 최강석은 고연우로 인해 자신의 실수와 똑바로 마주하게 됐다. ‘인간미’라는 것을 갖게 된 것. 고연우 역시 최강석 덕분에 기회조차 잡지 못했던 꿈 변호사를 향해 다가서고 성장하고 있다.

 

09c2764c5b38b868e934063c36a6b4dd_1528198856_9202.jpg 

극중 서로를 변화시키고 조금씩 닮아가는 최강석과 고연우. 이들은 카메라 밖, 장동건과 박형식일 때도 조금씩 서로 닮아가고 있다. 이 같은 케미와 호흡 덕분에 ‘슈츠(Suits)’ 속 최고 조합만의 역대급 브로맨스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이다.

 

이런 가운데 6월 5일 ‘슈츠(Suits)’ 제작진이 촬영현장 속 장동건, 박형식 두 남자의 데칼코마니 케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제작진이 잠시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동안 2인용 소파에 나란히 앉아 대본을 보며 대화 중이다. 대본을 바라보는 눈빛도, 앉은 자세도 꼭 닮은 두 남자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유발한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장동건과 박형식은 드라마 ‘슈츠(Suits)’를 중심에서 이끄는 두 주인공이다. 그만큼 분량도 많고 준비해야 할 것도 많지만, 두 배우는 언제나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한다. 특히 최고조합이 함께 하는 장면에서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끊임없는 대화를 통해 더욱 완벽한 호흡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착착 맞아 떨어지는 두 배우의 호흡이 브로맨스 드라마로서 ‘슈츠(Suits)’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역대급 브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슈츠(Suits)’의 장동건 박형식. 각자 있어도 멋진데 둘이 함께일 때면 더욱 멋지고 특별한 두 배우가 있어서 시청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가 기다려진다. 한편 함대표(김영호 분)의 등장으로 소용돌이 치고 있는 ‘슈츠(Suits)’ 13회는 내일(6일)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수종표 ‘명품연기’가 다시 한 번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수놓을 전망이다.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이 지난 7일 대본리딩을 시작…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겸 배우 진영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가수 겸 배우 진영이 2018광주비엔날레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광주비엔날레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현대미술 축제로 2년에 한번 개최된다. 지난 2016년 현빈, 2014년 정우성, 2012년 이병헌ㆍ임수정 등 한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와 송지효가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KBS 측은 17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인먼…

MVP에 선정된 포항의 이석현 선수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포항의 ‘신입생’ 이석현이 프로데뷔 이후 첫 해트트릭을 신고하며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23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이석현은 지난 15일(수) 포항 스틸야드에서 펼쳐진 포항과 전북의 KEB하나은행 K리그1 2…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과 보나의 힐링 로맨스가 드디어 시작됐다. 달달한 분위기가 펼쳐졌지만, 미궁에 빠진 심이영과 연준석의 관계로 인해 예측 불가한 전개가 이어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부산의 호물로가 날카로운 왼발 킥력을 뽐내며 KEB하나은행 K리그2 (챌린지) 2018 23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호물로는 지난 11일(토)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서울이랜드와 부산의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23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의 ‘프리킥 스페셜리스트’ 티아고가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22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티아고는 지난 11일(토)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전북과 강원의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2라운드 경기…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드라마의 여왕' 하희라가 ‘차달래 부인의 사랑’으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KBS 2TV 새 아침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 연출 고영탁, 제작 예인E&M) 측이 “하희라가 주인공 차진옥 역으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박성훈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전격 합류한다.  박성훈은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윤진이(장다야 역)…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에 명품 중견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출연작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제동의 이름을 건 데일리 시사토크쇼 <오늘밤 김제동>이 9월 KBS 1TV에서 론칭한다.  KBS는 새 시사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방송인 김제동과 한 식구가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월~목 밤 11시…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상주 홍철이 KEB하나은행 K리그1 (클래식) 2018 시즌 세 번째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ADIDAS TANGO AWARD)' 주인공에 선정됐다.  홍철은 지난 5월 13일 펼쳐진 상주와 인천의 경기에서 크게 휘어지는 코너킥으로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윤진이가 유이의 숙적으로 분하며 강렬한 연기변신을 예고했다. 윤진이는 오는 9월 15일(토) 첫 방송되는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장다야’ 역 캐스팅을 확정짓고…

<사진출처-진영 인스타그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진영이 첫 한국 팬미팅 티켓을 예매 개시 1분만에 매진시키며 변함없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9일 저녁 8시 예스24에서 진행된 'JINYOUNG, FLY MORE' 팬미팅 티켓 판매는 개시 1분만에 2000석…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6일 홍수아와 박광현의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만났다 하면 대형사고가 빵빵 터지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남다른 케미가 포착됐다.‘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가 평범을 거부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 되는 KBS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

주인공 김도란 역의 유이<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유이가 다시 한 번 주말드라마 퀸 자리를 예고했다. 유이는 오는 9월 15일(토) 첫 방송될 예정인 KBS2 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주인공 김도란 역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화려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2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수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순백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의 김종부 감독이 7월 “인터파크 이달의 감독”에 선정됐다.  '김종부호' 경남FC는 7월의 6경기에서 4승 2무의 무패행진을 거두며 2018시즌 K리그1 돌풍의 팀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경남은 한 달간 11골을 득점하는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