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장동건-박형식, 믿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6-08 12:00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가 ‘역대급 위기’라는 강력한 스토리 폭탄을 터뜨렸다. 그러나 단순히 주인공들이 위기를 겪고 열심히 극복하는 것만 보여줄 ‘슈츠(Suits)’가 아니다. ‘슈츠(Suits)’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상황에 따라 예측할 수 없이 변화하는 인물들의 관계성을 더하며 극을 더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6월 7일 방송된 ‘슈츠(Suits)’ 14회에서는 홍다함(채정안 분)의 해고 이후 점점 더 위기에 몰리는 최강석, 그런 최강석의 위기를 기회 삼아 움직이는 함대표(김영호 분) 무리, 그 안에서 180도 돌변한 모습을 보이며 판을 뒤흔드는 고연우(박형식 분) 이야기가 그려졌다. 여기에 뻔할 것 같지만 좀처럼 보이지 않는 인물들의 진짜 속내, 이들의 관계성 등이 더해져 흥미진진한 60분이 완성됐다.

 

홍다함이 해고됐지만 위기는 더 강하게 최강석을 옥죄어 왔다. 도무지 돌파구가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함대표까지 가세해 최강석을 궁지로 몰아넣은 것. 이때 번쩍 눈 뜬 것이 고연우이다. 고연우는 강대표(진희경 분)에게 최강석의 재판 진행여부, 강대표의 신임을 두고 모의법정을 제안했다.

 

모의법정에서 최강석-강대표가 이기면 합의 대신 재판을 진행하게 된다. 반대로 진다면 그대로 승복, 합의를 하게 된다. 합의 할 경우 ‘강&함’의 피해는 줄일 수 있으나, 최강석은 ‘강&함’을 떠나야 하는 것은 물론 변호사 자격증까지 박탈당하게 된다. 도박과도 같은 제안이라 할 수 있다.

 

여기서 가장 눈 여겨 봐야 할 것은 최강석-강대표 반대편에 선 이가 고연우라는 것이다. 고연우는 모의법정에서 최강석의 죄를 묻는 검사 역을 자청했다. 그리고 증인으로 홍다함을 세운 뒤 그녀를 몰아 세우기까지 했다. 고연우의 서슬 퍼런 공세에 홍다함이 무너지자, 결국 최강석은 “내가 시킨 것으로 할 테니 그만해”라고 소리쳤다.

 

분명 모의법정을 제안한 이는 고연우였다. 그런데 반대편에 서고, 최강석과 홍다함을 궁지로 몰아 넣고 있는 이 또한 고연우이다. 그의 진심이 무엇인지, 이 진심이 이후 위기에 처한 최강석의 운명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지, 최강석 입장에서는 고연우를 과연 믿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슈츠(Suits)’ 14회는 일련의 과정들을 흥미진진하게 그리며 시청자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다. 이것이 가능했던 것은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인물들의 관계를 도무지 예측할 수 없었기 때문이며, 이를 그리는 배우들의 팽팽하고 디테일한 연기가 더해졌기 때문이다. 장동건, 박형식은 물론 극중 ‘강&함’ 권력 싸움과 연관된 모든 배우들이 절묘한 텐션을 유지하며 극을 채웠다.

 

여기 또 하나 놓칠 수 없는 것이 최강석의 변화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았던 최강석이 자신의 방을 도청한 채근식(최귀화 분)을 상대로 멱살을 잡고, 데이빗킴(손석구 분)에게 주먹을 날리는 등 감정을 폭발시킨 것이다. 이외에도 모의법정에서 최강석의 인간적인 면모가 드러나기도 했다. 역대급 위기 앞에서 드러난 최강석의 변화가 이후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도 궁금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광주FC가 브라질 특급 공격수 윌리안을 영입하며 화력을 보강했다. 광주는 18일 그리스 1부리그서 활약한 브라질 출신 공격수 윌리안(25·Willyan da silva barbosa)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윌리안은 토리노F…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호주 출신 수비수 딜런 폭스(Dylan James Fox)를 아시아쿼터로 영입했다. 안양은 올 시즌 구단의 네 번째 외국인 선수로 호주 국적의 딜런 폭스를 선택했다.  지난 201…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예능 <1박2일>이 위기에 놓였다. KBS는 최근 불법 촬영과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을 모든 프로그램에서 출연 정지시킨데 이어, 당분간 <1박 2일> 프로그램의 방송 및 제작을 중단하기로 결정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닥터 프리즈너’의 천재 의사 남궁민의 집도현장이 포착됐다. 마치 오케스트라 지휘자처럼 수술실을 완벽하게 장악한 그의 카리스마가 심박수를 상승시킨다.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우여곡절 끝에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그에게 간을 공여해 준 사람은 바로 이시영과 전혜빈. 맞는 것 하나 없던 두 쌍둥이는 의기투합해 유준상 몰래 간을 내어주는 것을 성공했고 뿐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사랑하는 동생 이창엽의 의식불명 상태를 알게 된 후 충격을 받는다. 전혜빈과 착잡한 표정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묘한 불안감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과연 이창엽이 깨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KBS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이장우가 최수종의 누명을 밝혀낸 가운데, 다시 한 번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9일(토) 방송된 99,100회에서 각각 37…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베일에 쌓인 듯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담긴 현장 스틸컷이 대방출됐다.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측이 11일 극중 정신과…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한다스’ 군단의 열정 에너지가 폭발한 첫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4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산하 유소년팀들의 연중리그 ‘2019 아디다스 K리그 주니어’가 오는 9일 개막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주최하는 K리그 주니어는 구단들에게 우수 선수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환경을 마련하고, 나아가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최근 증가하고 있는 베트남에서의 K리그 중계 수요에 대응하고자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맹은 지난 2018년 5월부터 매 라운드 1경기씩 선정해 프로축구연맹 인터넷 홈페이지를…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수원FC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부산은 오는 3월 9일(토) 오후 1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2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부산은 지난 홈 개막전에서 쓰디쓴 보약을 먹었다. 올 시즌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 팀의 드라마 성공 기원 등반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KBS 2TV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 팀이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등산으로 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간 이식 수술 직전 증발해버린 엄마 이보희로 인해 충격에 빠졌다. 이 가운데 그의 자식 같은 막내 이창엽이 조직 간의 싸움에서 중상을 입고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가 결국 심정지 상태까지 이르러 안방극장에 충격의 2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하 인천 구단)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지역 시민과 함께 인천 구단의 올 시즌 선전을 응원한다.  6일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와 한국지엠 영업본부 최상기 상무를 비롯한 관계자들은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화끈한 골 잔치로 리그 시작을 알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1라운드의 MVP는 서울의 황현수로 선정됐다. 황현수는 지난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1라운드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수비수로 선발 출전해…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3월 8일 방송되는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 1996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해,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 청년 김두한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안재모가 출연한다.안재모는 ‘TV는 사랑을 싣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창엽이 조폭 싸움에 휘말려 의식을 잃고 피를 흘리는 충격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장남 유준상이 간암 투병으로 목숨이 위태로운 가운데 막내 이창엽마저 병원 응급실에 긴급 후송돼 산소호흡기에 의지하고 있어 향후 전개에 관심이 쏠…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K리그의 글로벌 컨텐츠 강화를 위해 ‘K LEAGUE UNITED’(홈페이지: www.kleagueunited.com)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거주하는 K리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국에 내려앉은 미세먼지도 K리그 개막을 기다려온 팬들의 열정을 막을 수 없었다.  지난 주말 치러진 K리그1 1라운드에서는 6경기 총 유료관중 79,355명, 경기당 평균 유료관중 13,226명이 입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K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