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슈츠(Suits)’ 자극적이지 않지만, 짜릿하고 쫄깃한 드라마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6-12 15:41

본문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연출 김진우/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슈츠(Suits)’는 스토리, 캐릭터, 연출 등 여러 측면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감각적인 드라마 면모를 보여줬다. 이 같은 스타일리시함에 시청자는 응답했고, ‘슈츠(Suits)’는 4월 첫 방송 이후 줄곧 수목극 시청률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슈츠(Suits)’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시청자 몰입도를 이끌어내는 특별하고도 쫀쫀한 스토리다. 특히 지난 13~14회에서는 최강석(장동건 분)이 역대급 위기에 처하고, 그에 따라 변화하는 ‘강&함’ 권력구도가 그려져 시청자를 집중시켰다. 누구를 믿어야 하고, 누구를 믿지 말아야 할지 도무지 판단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상황이 펼쳐진 것이다.

 

최강석은 물론 ‘강&함’까지 소송을 당한 상황. 함대표(김영호 분)는 이를 기회 삼아 최강석을 몰아내기 위해 폭주했다. 이때 고연우가 최강석의 재판, 강대표(진희경 분)의 대표 재신임을 건 모의법정을 제안했다. 모의법정에서는 홍다함(채정안 분)까지 몰아붙였다. 고연우의 진심이 무엇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배우들의 텐션 넘치는 열연이 더해져 안방극장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됐다.

 

571bfe8219d2e6fc24827f3daa1aa26b_1528785593_5822.jpg 

시청자가 사이다를 기대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그 동안 ‘슈츠(Suits)’가 보여준 특별한 전개를 믿기 때문이다. ‘슈츠(Suits)는 매 에피소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의미 있는 결말을 부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정답이라는 것이 존재할 수 없는 법정 플레이에서, 최강석 고연우는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냈다.

 

때문에 시청자는 최강석과 고연우가 겪고 있는 역대급 위기, 관계 변화 뒤에도 의미 있는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 기대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 ‘슈츠(Suits)’ 제작진은 “종영까지 2회만이 남아 있다. 더 깊이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제작진 및 배우들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끝까지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장동건, 박형식의 특별한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수목극 1위 질주 중인 ‘슈츠(Suits)’ 15회는 6월 13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오지호가 한 겨울에 한강 물로 거침없이 입수했다. 이어 허우적거리며 SOS를 청하는 오지호와 그를 보고 말문이 막힌 유준상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박신양이 고현정에게 강력한 경고를 날린다. 오늘(14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 5, 6회에서는 박신양(조들호 역)과 고현정(이자경 역)의 강렬…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18시즌의 경기 데이터와 지표를 분석한 시즌 총괄보고서, ‘2018 K리그 테크니컬 리포트’를 발간했다. ‘2018 K리그 테크니컬 리포트’에서는 2018시즌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왼손잡이 아내’ 이수경이 하연주를 매섭게 추궁한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는 초반부터 충격적 운명에 휘말린 네 남녀의 이야기를 속도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KEB하나은행 K리그1 2019 정규라운드(1라운드~33라운드)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공식 개막전은 3월 1일 금요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시즌 K리그1 우승팀 전북과…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왜그래 풍상씨’ 전혜빈이 송종호와 한밤 중 밀회를 갖는 현장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꼭 잡는가 하면 포옹까지 나누는 등 돈독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대체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KBS 2TV 새 수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신동미가 남편 유준상에게 설움이 폭발했다. 누구보다 악착스럽게 버티던 그녀가 결국 망연자실한 채 짐을 싸 가출을 감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그녀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KBS 2TV 새 수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이수경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시작됐다. KBS 2TV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매회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주인공 오산하를 중심으로 휘몰아는 스토리가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예능 대세’ 붐이 옥탑방을 찾아 화려한 입담과 끼를 맘껏 발산한다. 오는 1월 9일 방송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DJ, MC 등 다양한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붐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가수 목비가 일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목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새해 인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목비는 차 안에서 무심한 듯 그윽한 눈빛으로 분위기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서울패밀리 출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 기다려진다. 2019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의 첫 방송이 사흘 앞으로 다가오는 가운데 베일…

김태훈, 맹성웅, 이선걸, 김명진, 조규성 선수(왼쪽에서부터)
[선데이타임즈=김초롱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우선지명을 포함해 2019 시즌 신인 5명과 계약을 체결했다. FC안양은 우선지명으로 광주대 FW 조규성, 자유선발로 영남대 DF 맹성웅, GK 김태훈, 관동대 DF 이선걸, 단국대 DF …

한국프로축구연맹 권오갑 총재<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권오갑 총재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K리그 팬들에게 전하는 신년사를 발표했다. 권 총재는 “지난해 우리나라 축구는 러시아 월드컵에서 세계 최강 독일을 격파하는 쾌거를 이룩했고, 아시안게임에서도 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어제(27일) 종영한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의 강지환(백진상 역), 백진희(이루다 역), 공명(강준호 역), 박솔미(유시백 역), 류현경(최민주 역)이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2019년 새해를 맞아 가슴 따뜻한 동생 바보 ‘풍상씨’로 온다. 그는 ‘왜그래 풍상씨’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며 “가족들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2018 K리그를 기억하는 특별한 방법' 2018 K리그 사진집(이하 '사진집')이 오는 28일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된다.  사진집 발간을 기념해 31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K리그를 대표하는 영건 3인방인 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오지호와 문희경의 핫한 밀회 현장이 포착됐다. 각각 정장과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낸 두 사람이 아찔하고 파격적인 초밀착 스킨십까지 선보이고 있어 도대체 두 사람이 무슨 사이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내년 1월 9일 첫 방송 예정…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음악이 좋은 방송’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 저녁 6시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새 진행자로 가수 김원준씨가 낙점됐다.  김원준은 1992년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해 '언제나', '너 없는 동안', 'Sh…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 연출 박현석, 제작 MI, PCM 기준 총 16부작)의 권혜지 작가는 방송 전, “학창시절 이규호(김갑수) 선생님 같은 분을 만나는 일은 쉽지 않다. 일종의 간접경험을 제공하는 드라마였으면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왜그래 풍상씨’ 오지호가 역대급 ‘진상남’으로 전 국민을 찾아온다. 그는 이름값 제대로 하는 ‘이진상’ 역을 맡아 천태만상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내년 1월 9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