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박시후X송지효, 오싹하게 설레는 첫 대본 리딩 현장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6-27 14:20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가 첫 대본 리딩부터 짜릿하고 설레는 시너지를 발산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호러+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러블리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HB엔터테인먼트)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다.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남녀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가 이제껏 본적 없는 오싹하고 설레는 운명 쉐어 로맨스를 예고한다. 여기에 두 사람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쫄깃한 긴장감을 높일 전망. 특히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TV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44fac6221d72f3e5dadf45c94e108d63_1530076745_4351.jpg 

 

지난 1일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강민경 감독, 박민주 작가를 비롯해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장혁진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에 개성까지 갖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대본 리딩에 앞서 강민경 감독은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 과정도 결과도 즐거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설렘과 기대로 부풀었던 대본 리딩 현장은 시작부터 유쾌한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박시후와 송지효의 로맨스 케미는 기대 이상이었다.

   

먼저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박시후는 ‘뭘 해도 되는 남자’ 필립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온 우주의 기운이 향한 듯 좋은 운을 타고났지만, 서른네 살을 앞둔 인생 최고의 황금기에서 뜻밖의 난관을 만나는 인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지만 의외의 허당美가 사랑스러운 톱스타 ‘필립’의 매력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송지효 역시 되는 일은 없지만 무한 긍정 에너지를 장착하고 직진하는 을순으로 완벽 변신해 좌중을 압도했다. 음침한 겉모습에 퉁명스러운 말투지만 왠지 모르게 끌리는, 일명 ‘다크 러블리’ 을순의 캐릭터를 만들어낸 송지효의 디테일이 남다른 연기가 좌중을 사로잡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특히 극 중 필립과 을순은 한 날 한 시에 태어나 제로썸(Zero-Sum)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이 날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러블리’와 ‘호러블’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퍼펙트 시너지를 선보였다. ‘운명 쉐어 로맨스’라는 독특한 소재에 최강의 호흡을 자랑하는 두 배우가 만나 어떤 작품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44fac6221d72f3e5dadf45c94e108d63_1530076771_2778.jpg 

   

여기에 ‘을순바라기’ 순정 연하남이자 방송계에 떠오르는 PD 성중 역을 맡은 이기광은 에너제틱한 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그는 귀신을 보는 남모를 비밀을 가진 성중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필립의 연인이자 최고의 여배우 윤아 역의 함은정 역시 러블리한 외모 뒤 오싹한 질투심을 숨기고 있는 반전 캐릭터로 극의 긴장감과 꿀잼력을 더했다. 상냥한 말투 속에 숨겨진 차가움을 제대로 보여주며 맹활약을 기대케 했다.

   

여기에 내공 탄탄한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극의 쫄깃함은 배가 됐다. 을순의 오랜 친구이자 시청률 제조기 작가 기은영으로 분한 최여진은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극중 박시후의 소속사 사장으로 분한 장혁진은 센스 넘치는 리드미컬한 감초 연기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유니크한 소재와 탄탄한 대본에 지루할 틈 없는 배우들의 맛깔 나는 연기가 덧입혀져 완성도를 높였다. 올 여름 짜릿하게 설레는, 이제껏 본적 없는 호러맨틱 코미디로 시청자에게 찾아갈 것.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는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쌤의 전쟁’ 러블리즈 수정과 구구단 나영이 공부와의 사랑에 빠졌다. 오는 추석 당일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추석 특집 ‘쌤의 전쟁’ 제작진은 러블리즈 수정과 구구단 나영이 스타쌤들의 특별한 수업에 푹 빠져있는 현장…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언론과 평단의 잇따른 호평과 자발적인 응원 속에 시청률 상승을 이룬 드라마 ‘오늘의 탐정’의 최다니엘과 박은빈이 섬뜩한 비주얼의 박수귀신을 만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연기 장인 신구와 김강우가 냉면부자(父子)로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추석특집극 ‘옥란면옥’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을 장식할 ‘옥란면옥’(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 제작 …

2018 28라운드 MVP로 선정된 전북의 한교원 선수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1골 3도움의 압도적 경기력을 보인 전북 한교원이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8라운드 MVP로 선정되었다.한교원은 지난 15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8라운드 제주와의 홈경기에서 1골 3도움의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오늘의 탐정’에서 어린 선우혜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허정은이 또 한번 섬뜩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온 몸을 얼어붙게 만든다. 매회 임팩트 강한 반전 전개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최고의 이혼’ 차태현과 배두나, 티격태격 부부가 온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이장우가 경찰서에서 전격 포착됐다. 지난 15일(토) 첫 방송 이후, ‘드라마의 왕’ 최수종을 비롯한 배우들의 호연과 감성을 자극하는…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백진희가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의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현실 직장인들의 답답한 속을 뚫어줄 사이다 대리님으로 변신한다.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최고의 이혼’ 공식 포스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생활체육이 변화하고 있다. 그동안 엘리트 종목 중심으로 치러졌던 체육행사가 최근 국민건강을 중심으로 하는 생활체육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각 지역의 체육행사에도 국민건강을 위한 생활체육 종목이 새로이 추가되고 있다.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러블리 호러블리’ 송지효가 ‘호러블’부터 ‘러블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을 하드캐리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지병현, 극본 박민주, 제작 HB엔터테인먼트/러블리 호러블리 문화산업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고의 이혼’ 이엘이 첫사랑 그녀로 온다. 10월 8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은 2018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다. 믿고 보는 배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 축구사랑나눔재단, 성남시민프로축구단(대표 윤기천, 이하 ‘성남FC’)이 성남 가나안근로복지관(경기 성남시 분당구 소재)을 방문하여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연맹 임직원과 성남FC…

 K리그2 (챌린지) 2018 27라운드 MVP에 선정된 대전의 키쭈 선수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대전의 키쭈가 KEB하나은행 K리그2 (챌린지) 2018 27라운드 MVP에 선정되었다. 키쭈는 지난 9일(토)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펼쳐진 부산과 대전의 KEB하나은행 K리그2 2018 27라운드 경기에서 후반 막판 극적인 결승골을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최고의 이혼’ 배두나의 사랑스러운 변신이 포착됐다. 오는 10월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박솔미가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전격 캐스팅,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를 장착한 커리어 우먼으로 분한다. KBS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제작 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는 안하무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홍수아가 의문의 인물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놀라움과 두려움이 담긴 표정으로 금발의 인물을 바라보고 있다. 생각하지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가수 겸 배우 진영이 데뷔 후 첫 한국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진영은 9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JINYOUNG, FLY MORE’ 팬미팅을 1차와 2차 총 2200여명의 국내외 팬들이 만석을 이룬 가운데 진행했다. 진…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제6회 디지털엠파이어Ⅱ 한울타리 페스티벌'이 오는 9월 14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수원 영통구 디지털엠파이어Ⅱ 중앙광장에서 열린다. 아파트형 공장인 '디지털엠파이어Ⅱ'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이번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좌충우돌’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훈훈하게 달궈낼 유이-이장우 커플의 스파크 튀는 첫 만남이 전격 포착됐다. 올 하반기 안방극장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