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월드컵 축구열기, K리그가 잇는다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7-09 09:59

본문

대구의 조현우 선수
대구의 조현우 선수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대한민국 대표팀의 러시아 월드컵 도전이 막을 내리면서 뜨거웠던 6월이 지나갔다. 하지만, 아쉬워할 이유가 없다. 월드컵에서 우리를 울고 웃게했던 K리거들은 이제 소속팀으로 돌아가 그라운드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7월 7일(토)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이 재개되면서 월드컵으로 뜨거웠던 축구열기는 이제 ‘K리그 모드’에 돌입하게 되었다.

 

7월 7일(토)에는 수원과 제주, 전북과 인천, 경남과 포항의 경기가 치러졌다. 전북과 인천의 경기에서는 월드컵을 빛낸 스타들이 격돌했다. 전북에는 김신욱, 이재성, 이용 무려 세 명의 월드컵 스타가 포함되어 있으며, 인천에는 월드컵이 발굴한 깜짝 스타 문선민이 활약하고 있다. 문선민은 지난 3일 치러진 K리그 재개 미디어데이에서 함께 자리한 이용을 향해 “(이)용이형이 없는 공간을 공략하겠다”고 도발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0e5384a6935fecf0face37479f336cc5_1531097848_1198.jpg
<전북의 이용 선수>

 

K리그1 2위 수원(승점 25점)과 3위 제주(승점 24점)의 경기는 K리그1 우승경쟁 판도에 영향을 미칠 맞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두 팀의 승점차이는 고작 1점에 불과해, K리그 우승경쟁과 ACL진출권 확보를 위한 물러섬 없는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7월 8일(일)에는 강원과 전남, 대구와 서울, 상주와 울산의 경기가 각각 치러졌다. 월드컵에서의 눈부신 활약을 통해 “빛현우”라는 별명을 얻게 된 대구의 조현우는 대구의 최하위 탈출을 위해 필승을 다짐했으며, 상대는 마찬가지로 월드컵 멤버 고요한이 소속되어있는 서울이었다. 지난 4월에 펼쳐졌던 맞대결에서는 고요한의 한 골을 포함해 서울이 3골을 넣으며 대구에 완승을 거둔 바 있다.

 

상주와 울산의 대결에서는 K리그1 최고의 도움왕을 가리는 경쟁이 예고되었으며, K리그1 도움부문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주의 홍철(4도움)과 울산의 신입생 이근호(4도움)가 도움왕 타이틀을 놓고 치열하게 경쟁을 벌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윤진이가 최수종의 과거를 전격 폭로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하나뿐인 내편’ 87,88회 예고편에는 자신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대형사고를 친 후 되레 설움을 토로했다. 적반하장이 따로 없는 그녀의 태도에 기가 막힌 오지호와 이창엽의 모습이 공개돼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의 우당탕탕 이사 현장이 포착됐다. 우여곡절 끝에 이사를 마치고 비좁은 옥탑방 신세가 된 남매들은 바닥에 털썩 주저앉아 있어 웃음과 짠내를 동시에 유발한다.  KBS 2TV 수목 드라…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미드필더 조던 머치 깜짝 영입에 성공하며 K리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조던 머치는 영국 출신 188cm의 장신 미드필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의 크리스탈 팰리스(Crys…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제주도에서 제 1차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에서 2019 시즌 담금질을 시작했다.  부산은 지난 1월 14일(월) 제주도 서귀포로 제 1차 동계 전지 훈련을 떠났다. 전훈 기간 동안 부산은 선수간의 유대감을 높…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에서 첫 의사역에 도전한 남궁민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주인공 나이제 역을 맡은 남궁민의 촬영현장 스틸컷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사춘기 딸 김지영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평소 김지영이 가고 싶어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은 그는 ‘딸바보’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의 애틋한 부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KBS 2…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수원FC에서 활약한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출신 미드필더 알렉스 리마를 영입했다. 브라질 국적의 알렉스 리마는 지난 2008년 스위스 2부리그의 FC 볼렌에서 프로 경력을 시…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19시즌부터 20시즌까지 켈미코리아와 손을 잡았다.  지난 7일 상주시청 시민의 방에서 상주상무는 켈미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황천모 상주시장,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 켈…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오늘(7일) 남해로 전지훈련을 떠나면서 올 시즌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경남 선수단은 지난달 9일부터 31일까지 괌과 태국에서 해외 전지훈련을 마치고 지난 1일 국내로 복귀했다. 해외 전지훈련에서 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세르비아의 명문 FK츠르베나 즈베즈다(레드스타) 출신의 특급 공격수가 FC서울에 합류한다. FC서울이 세르비아 1부 리그 득점왕 출신 최전방 공격수 페시치를 임대 후 완전이적 조건으로 영입했다. 페시치의 임대기간은 1년 6개월이며 현재 K리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콜롬비아 출신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했다.   FC안양은 콜롬비아의 축구클럽인 알리안자 페트롤레라로부터 콜롬비아 출신의 측면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하는데 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의 블링블링한 폭소 만발 단합 대회 현장이 공개됐다. 다섯 명은 한마음 한뜻으로 흥겹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오늘(7일) 밤 공개될 이들의 쇼…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이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의 유쾌한 호흡이 빛났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혼자서 외롭게 영정 사진을 찍는 모습이 공개돼 짠내를 유발한다. 이어서 그가 병원에 입원한 상태로 포착돼 그의 병세가 악화된 것인지 불안감을 증폭시킨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난생처음 일탈을 감행했다. 짜릿한 일탈을 즐기기는커녕 ‘오열 쓰리 콤보’를 펼치는 그의 모습은 전 국민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계속해서 엇나가는 동생들과 좀처럼 사이가 회복되지 않는 아내,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몰라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시즌의 주장과 부주장을 선임했다. FC안양은 2019 시즌을 이끌어 갈 주장으로 DF 주현재, 부주장으로 DF 채광훈을 선임했다. FC안양 김형열 감독은 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이 엄마 이보희와 눈물을 흘리며 부둥켜안았다. 이어 유준상이 네 사람의 눈물의 상봉 현장에 한껏 분노한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불안하게 한다.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배우 이민영이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프리즈너’ 출연을 확정지었다. ‘왜그래 풍상씨’ 후속으로 3월 20일 첫방송 예정인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