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살림할 때 가장 멋있는 남자, 하석진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7-10 19:04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이 살림할 때 가장 멋있는 남자의 매력을 보여줬다. 이런 완벽한 하우스헬퍼라면 당장 의뢰를 맡기고 싶을 정도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 하석진. ‘살림남’으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소소하고 현실적인 판타지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살림 의뢰는 어디서 하나요?”,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1가정 1김지운 필수” 등 방송 첫 주부터 뜨거운 반응도 잇따랐다.

 

하석진은 “나는 살림을 꽤 잘 하니까”라는 대사처럼 살림할 때 가장 멋있는 남자 지운의 훈훈함을 그려냈다. 셔츠와 앞치마, 그리고 하얀 장갑으로 하우스헬퍼만의 깔끔한 스타일링을 갖추고 분신과도 같은 청소용품들을 챙기는 지운. 평소 무심한 말투와 솔직한 언행으로 사람들을 당황시키기도 하지만 살림을 할 때만큼은 따뜻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신뢰감이 느껴지는 목소리를 타고 나오는 살림에 대한 조언이나 프로페셔널한 동작 하나하나를 보고 있노라면, 누구나 지운을 부르고 싶다는 생각에 빠지게 된다.

 

99aa918e2efe0fa5e4e7a1cd50fa278a_1531216993_0058.jpg 

이처럼 모든 여성들이 바라왔던 현실적인 판타지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준 하석진. 원작 캐릭터의 외모는 물론, 디테일한 특징까지 잡아내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여기에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원작과는 다른 자신만의 매력까지 덧입혀 지금껏 안방극장에 없었던 살림남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하석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제작진은 “원작 속 김지운이 화면 속에도 그대로 담겼다. 하석진의 섬세한 연기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하석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극 중 지운이 청소하고 정리하는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도 하우스헬퍼로서 보여줄 활약, 그리고 살림과 함께 선사할 힐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윤진이가 최수종의 과거를 전격 폭로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하나뿐인 내편’ 87,88회 예고편에는 자신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대형사고를 친 후 되레 설움을 토로했다. 적반하장이 따로 없는 그녀의 태도에 기가 막힌 오지호와 이창엽의 모습이 공개돼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의 우당탕탕 이사 현장이 포착됐다. 우여곡절 끝에 이사를 마치고 비좁은 옥탑방 신세가 된 남매들은 바닥에 털썩 주저앉아 있어 웃음과 짠내를 동시에 유발한다.  KBS 2TV 수목 드라…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미드필더 조던 머치 깜짝 영입에 성공하며 K리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조던 머치는 영국 출신 188cm의 장신 미드필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의 크리스탈 팰리스(Crys…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제주도에서 제 1차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에서 2019 시즌 담금질을 시작했다.  부산은 지난 1월 14일(월) 제주도 서귀포로 제 1차 동계 전지 훈련을 떠났다. 전훈 기간 동안 부산은 선수간의 유대감을 높…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에서 첫 의사역에 도전한 남궁민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주인공 나이제 역을 맡은 남궁민의 촬영현장 스틸컷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사춘기 딸 김지영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평소 김지영이 가고 싶어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은 그는 ‘딸바보’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의 애틋한 부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KBS 2…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수원FC에서 활약한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출신 미드필더 알렉스 리마를 영입했다. 브라질 국적의 알렉스 리마는 지난 2008년 스위스 2부리그의 FC 볼렌에서 프로 경력을 시…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19시즌부터 20시즌까지 켈미코리아와 손을 잡았다.  지난 7일 상주시청 시민의 방에서 상주상무는 켈미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황천모 상주시장,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 켈…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오늘(7일) 남해로 전지훈련을 떠나면서 올 시즌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경남 선수단은 지난달 9일부터 31일까지 괌과 태국에서 해외 전지훈련을 마치고 지난 1일 국내로 복귀했다. 해외 전지훈련에서 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세르비아의 명문 FK츠르베나 즈베즈다(레드스타) 출신의 특급 공격수가 FC서울에 합류한다. FC서울이 세르비아 1부 리그 득점왕 출신 최전방 공격수 페시치를 임대 후 완전이적 조건으로 영입했다. 페시치의 임대기간은 1년 6개월이며 현재 K리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콜롬비아 출신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했다.   FC안양은 콜롬비아의 축구클럽인 알리안자 페트롤레라로부터 콜롬비아 출신의 측면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하는데 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의 블링블링한 폭소 만발 단합 대회 현장이 공개됐다. 다섯 명은 한마음 한뜻으로 흥겹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오늘(7일) 밤 공개될 이들의 쇼…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이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의 유쾌한 호흡이 빛났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혼자서 외롭게 영정 사진을 찍는 모습이 공개돼 짠내를 유발한다. 이어서 그가 병원에 입원한 상태로 포착돼 그의 병세가 악화된 것인지 불안감을 증폭시킨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난생처음 일탈을 감행했다. 짜릿한 일탈을 즐기기는커녕 ‘오열 쓰리 콤보’를 펼치는 그의 모습은 전 국민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계속해서 엇나가는 동생들과 좀처럼 사이가 회복되지 않는 아내,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몰라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시즌의 주장과 부주장을 선임했다. FC안양은 2019 시즌을 이끌어 갈 주장으로 DF 주현재, 부주장으로 DF 채광훈을 선임했다. FC안양 김형열 감독은 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이 엄마 이보희와 눈물을 흘리며 부둥켜안았다. 이어 유준상이 네 사람의 눈물의 상봉 현장에 한껏 분노한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불안하게 한다.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배우 이민영이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프리즈너’ 출연을 확정지었다. ‘왜그래 풍상씨’ 후속으로 3월 20일 첫방송 예정인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