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최다니엘-이지아, 어둠 속 섬뜩 조우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8-25 10:01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오늘의 탐정’ 최다니엘-이지아가 어둠 속 ‘섬뜩한’ 조우를 한다.


오는 9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이다.

 

최다니엘은 귀신까지 잡아야 하는 탐정 이다일 역을, 이지아는 묘한 분위기를 내뿜는 의문의 여인 선우혜 역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지아가 최다니엘을 기이하고 기묘한 사건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면서 이지아의 정체를 알고자 하는 최다니엘 사이에 긴장감을 자극하는 묘한 기류가 형성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불 꺼진 건물에서 최다니엘(이다일 분)과 이지아(선우혜 역)의 조우가 이뤄져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어둠 속에서 무엇인가를 발견하고 깜짝 놀란 최다니엘과 그의 뒤로 빨간 원피스를 입은 이지아의 옆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희미하게 보이는 이지아의 입가에 서늘한 미소가 걸려 있어 등골을 오싹하게 하게 한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는 대비를 이루는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선 최다니엘은 도전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한 곳에 고정하며, 상대를 향한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곧 귀를 틀어 막고 눈에 핏발을 세운 채 안간힘을 쓰며 무엇인가를 온몸으로 저항하는 듯한 그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붉어진 두 눈과 꾹 다문 입술, 괴로운 듯 일그러진 얼굴이 최다니엘에게 엄청난 고통이 발생했음을 예감케 하며 어둠 속에서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고통에 휩싸인 최다니엘에 반해 이지아의 평온하면서도 차가운 미소는 보는 이들의 소름을 유발한다. 가소롭다는 듯 시선을 아래로 향한 채 입가에 미소를 띄우고 있는 것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이들의 섬뜩한 만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5일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남궁민과 최원영의 치열한 신경전이 포착됐다.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켜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24일 장례식장에서 조우한 남…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 속 김보미가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하나원큐 K리그1 2019' 8라운드 MVP는 벼락같은 중거리슛으로 골네트를 흔든 김현욱(강원)으로 선정됐다. 지난 21일 제주종합경기장으로 원정을 떠난 강원은 역습상황을 적극 활용하여 4:2로 승리했다. 이로써 강원은 FA컵 32…

<사진 제공=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국민 여러분!’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2일) 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다. 배우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닥터 프리즈너’의 열혈 사모님 김정난과 권나라의 특급 공조가 예고됐다.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켜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에서 색깔있는 캐릭터를 완성시…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K리그 선수, 심판, 임직원 등 리그 구성원들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22일 발달장애인 지역사회재활기관인 충현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애인 축구 참여 환경 조성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 팀이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지난 주말부터 진행된 K리그2 7라운드의 뜨거운 열기가 오늘(22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로 이어진다. 2016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K리그2 월요일 야간경기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월요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직장인들, 탁 …

<사진제공=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이 카리스마 예술감독으로 변신한다. 오는 5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첫 방송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하경이 전 남친 남태부 앞에서 쭈글모드(?)를 발동시킨다. 오늘(20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17, 18회에서는 갑을케…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랜만에 코요태 완전체로 무대에 선 신지가 코요태 최고 히트곡 <비몽>이 아녔더라면 은퇴했을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오늘 밤 방송되는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코요태가 완전체로 출연, 국내 최장수 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이 3월 한 달간 팬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경기를 선사한 “팬 테이스티(Fan-Tasty) 팀”으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축구데이터 분석업체 인스텟(Instat)을 통해 3월에 열린 하나원큐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선수들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민들을 위해 성금 9,720만원을 기부한다. K리그 선수위원회(이하 ‘선수위원회’, 위원장 김영광)와 각 구단 주장들이 나서서 성금 모금을 적극 독려했고, K리그 22개 구단에 소속된 전 선수들이 동참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홍종현과 기태영이 극과 극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 홍종현(한태주 역)과 기태영…

<사진=한국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사상 최초 '이달의 선수'상의 주인공은 대구의 세징야였다. 이번 시즌부터 글로벌 스포츠게임 전문 기업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가 후원하고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대구의 공격수 김대원이 하나원큐 K리그1 2019 시즌 첫 번째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ADIDAS TANGO AWARD)' 주인공에 선정됐다. 김대원은 지난 3월 9일 펼쳐진 대구와 제주의 경기에서 수비 두 명을 단숨에 제치는 터닝…

[선데이타임즈=김수진 기자]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15일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김정…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기태영, 김하경, 남태부가 3인 3색 매력 하모니로 시청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속 개성 만점 캐릭터 …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기자들의 취재와 전문가 패널들의 토크를 통해 한국 언론 보도의 현주소를 들여다보는 KBS 1TV <저널리즘 토크쇼 J>. 이번 주는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으로 진행한다. 세월호 참사 이후 기자들이 '기레기'로 불리게 된 이유가…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이 출연을 확정, 올 여름 본격 장르 파괴 미스터리 로코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