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박호산, 오늘의 탐정 특별 출연!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9-04 18:11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오늘의 탐정’에 배우 박호산이 특별 출연한다. 오는 9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은 귀신 잡는 만렙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

 

‘오늘의 탐정’ 측은 4일 “배우 박호산이 ‘오늘의 탐정’에 특별 출연한다. 1회 포문을 여는 ‘아이 실종 사건’의 숨겨진 의뢰인 하은父 역을 맡았고, 한지완 작가와 특급 의리로 출연 제안을 수락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호산은 2016년 한지완 작가가 집필한 드라마 ‘원티드’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이에 한지완 작가와 의리를 지키기 위해 ‘오늘의 탐정’에 특별 출연한 것.

 

박호산의 특별 출연 소식과 함께 만렙 탐정 최다니엘(이다일 역)과 사건 의뢰인 박호산(하은父 역)의 미묘한 탐색전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선 패셔니스타 뺨치는 최다니엘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아이보리 색상의 수트와 동그란 모양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탐정이 아니라 모델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것.

 

특히 자동차 운전석에 앉아 있는 박호산에게 다가가 말을 거는 최다니엘과 그의 등장을 전혀 예상치 못한 듯 당황한 표정을 짓는 박호산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이어 박호산은 자동차에서 내려 미간을 살짝 찌푸리고 최다니엘을 바라본다. 이에 최다니엘은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고 박호산을 바라본다. 무엇보다 최다니엘은 패션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던 선글라스로 자신의 눈빛을 완전히 숨기고 박호산을 탐색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자신이 의뢰인이라는 것을 숨기려 한 박호산을 찾아낸 탐정 최다니엘의 모습. 특히 최다니엘의 뛰어난 관찰력과 추리력이 돋보이는 장면으로, ‘오늘의 탐정’의 포문을 활짝 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박호산은 남다른 존재감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했다. 중저음의 목소리와 차분한 분위기로 무장한 그는 대사 하나하나에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절박한 감정을 담아내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최다니엘과 박호산의 탄탄한 연기력이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흥미로우면서도 미묘한 긴장감이 담긴 두 사람의 첫 만남 장면이 완성됐다는 후문.

 

‘오늘의 탐정’ 측은 “하은父 역할이 1회의 주요 사건인 ‘아이 실종 사건’을 알리는 인물이기 때문에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수 있는 배우인 박호산에게 출연을 제안했다. 박호산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지완 작가와의 남다른 인연으로 제안을 수락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열정적인 연기를 보여줘 임팩트 강한 장면이 완성됐다. 혼신의 열연을 펼친 박호산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힌 뒤 “’오늘의 탐정’은 첫 회부터 예측불가능하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니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5일 수요일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남궁민과 최원영의 치열한 신경전이 포착됐다.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켜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24일 장례식장에서 조우한 남…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 속 김보미가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하나원큐 K리그1 2019' 8라운드 MVP는 벼락같은 중거리슛으로 골네트를 흔든 김현욱(강원)으로 선정됐다. 지난 21일 제주종합경기장으로 원정을 떠난 강원은 역습상황을 적극 활용하여 4:2로 승리했다. 이로써 강원은 FA컵 32…

<사진 제공=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국민 여러분!’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2일) 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다. 배우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닥터 프리즈너’의 열혈 사모님 김정난과 권나라의 특급 공조가 예고됐다.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켜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에서 색깔있는 캐릭터를 완성시…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K리그 선수, 심판, 임직원 등 리그 구성원들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22일 발달장애인 지역사회재활기관인 충현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애인 축구 참여 환경 조성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 팀이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지난 주말부터 진행된 K리그2 7라운드의 뜨거운 열기가 오늘(22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로 이어진다. 2016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K리그2 월요일 야간경기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월요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직장인들, 탁 …

<사진제공=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이 카리스마 예술감독으로 변신한다. 오는 5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첫 방송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하경이 전 남친 남태부 앞에서 쭈글모드(?)를 발동시킨다. 오늘(20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17, 18회에서는 갑을케…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랜만에 코요태 완전체로 무대에 선 신지가 코요태 최고 히트곡 <비몽>이 아녔더라면 은퇴했을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오늘 밤 방송되는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코요태가 완전체로 출연, 국내 최장수 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이 3월 한 달간 팬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경기를 선사한 “팬 테이스티(Fan-Tasty) 팀”으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축구데이터 분석업체 인스텟(Instat)을 통해 3월에 열린 하나원큐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선수들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민들을 위해 성금 9,720만원을 기부한다. K리그 선수위원회(이하 ‘선수위원회’, 위원장 김영광)와 각 구단 주장들이 나서서 성금 모금을 적극 독려했고, K리그 22개 구단에 소속된 전 선수들이 동참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홍종현과 기태영이 극과 극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 홍종현(한태주 역)과 기태영…

<사진=한국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사상 최초 '이달의 선수'상의 주인공은 대구의 세징야였다. 이번 시즌부터 글로벌 스포츠게임 전문 기업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가 후원하고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대구의 공격수 김대원이 하나원큐 K리그1 2019 시즌 첫 번째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ADIDAS TANGO AWARD)' 주인공에 선정됐다. 김대원은 지난 3월 9일 펼쳐진 대구와 제주의 경기에서 수비 두 명을 단숨에 제치는 터닝…

[선데이타임즈=김수진 기자]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15일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김정…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기태영, 김하경, 남태부가 3인 3색 매력 하모니로 시청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속 개성 만점 캐릭터 …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기자들의 취재와 전문가 패널들의 토크를 통해 한국 언론 보도의 현주소를 들여다보는 KBS 1TV <저널리즘 토크쇼 J>. 이번 주는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으로 진행한다. 세월호 참사 이후 기자들이 '기레기'로 불리게 된 이유가…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이 출연을 확정, 올 여름 본격 장르 파괴 미스터리 로코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