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홍수아를 놀라게 한 인물의 정체는?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9-11 09:07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홍수아가 의문의 인물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놀라움과 두려움이 담긴 표정으로 금발의 인물을 바라보고 있다. 생각하지 못했던 만남인 듯 당황해 굳어버린 홍수아의 모습이 공개되며 의문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멀리서 심지호가 지켜보는 가운데 긴장한 표정으로 금발의 인물에게 다가서는 홍수아의 모습도 포착되었다. 두 사람의 만남에 심지호가 관련이 있는 것인지, 이 만남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올 것인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01c8892728c1d76f52b83c7e06773ba1_1536624364_9462.jpg 

지난 방송에서는 세나(홍수아 분)가 영옥(남기애 분)의 입을 막기 위해 돈봉투를 준비해 정한(강은탁 분)의 본가로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이 만나는 사이 가영(이영아 분)이 들어왔고, 세나는 당황스러움을 감추며 가영을 잘 봐달라 인사하기 위해 온 것이라 얼버무렸다. 세나의 본심을 모르는 가영은 고마워했다.

 

한편, 현기(심지호 분)는 셀즈뷰티와 와이비 화장품 합작회사의 창립준비위원으로 가영과 정한을 추천했다. 세나와 제혁(김일우 분)은 당황했지만 반대를 할 수 없었고 수창(김하균 분)은 흔쾌히 이들 받아들였다.

 

이후 수창은 가영과 정한 부부를 집으로 불러들여 화해를 시도했고, 가영과 수창은 다시 훈훈한 부녀관계로 돌아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방송말미, 세나를 불러 낸 정한은 세나가 영옥에게 건넨 돈봉투를 던지며 불쾌감을 드러냈고 두 사람이 다투고 있을 때 나타난 가영을 보고 두 사람이 크게 놀라는 모습이 그려져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가영이 두 사람의 관계를 눈치 챌 것인지 긴장감이 더해진 가운데 세나와 깊은 관련이 있는 의문의 인물 등장이 예고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드라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남궁민과 최원영의 치열한 신경전이 포착됐다.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켜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24일 장례식장에서 조우한 남…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 속 김보미가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하나원큐 K리그1 2019' 8라운드 MVP는 벼락같은 중거리슛으로 골네트를 흔든 김현욱(강원)으로 선정됐다. 지난 21일 제주종합경기장으로 원정을 떠난 강원은 역습상황을 적극 활용하여 4:2로 승리했다. 이로써 강원은 FA컵 32…

<사진 제공=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국민 여러분!’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2일) 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다. 배우 …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닥터 프리즈너’의 열혈 사모님 김정난과 권나라의 특급 공조가 예고됐다. 역대급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켜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에서 색깔있는 캐릭터를 완성시…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K리그 선수, 심판, 임직원 등 리그 구성원들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22일 발달장애인 지역사회재활기관인 충현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장애인 축구 참여 환경 조성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 팀이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지난 주말부터 진행된 K리그2 7라운드의 뜨거운 열기가 오늘(22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로 이어진다. 2016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K리그2 월요일 야간경기 ‘먼데이 나이트 풋볼’은 월요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직장인들, 탁 …

<사진제공=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이 카리스마 예술감독으로 변신한다. 오는 5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첫 방송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하경이 전 남친 남태부 앞에서 쭈글모드(?)를 발동시킨다. 오늘(20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17, 18회에서는 갑을케…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랜만에 코요태 완전체로 무대에 선 신지가 코요태 최고 히트곡 <비몽>이 아녔더라면 은퇴했을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오늘 밤 방송되는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코요태가 완전체로 출연, 국내 최장수 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이 3월 한 달간 팬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경기를 선사한 “팬 테이스티(Fan-Tasty) 팀”으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축구데이터 분석업체 인스텟(Instat)을 통해 3월에 열린 하나원큐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선수들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민들을 위해 성금 9,720만원을 기부한다. K리그 선수위원회(이하 ‘선수위원회’, 위원장 김영광)와 각 구단 주장들이 나서서 성금 모금을 적극 독려했고, K리그 22개 구단에 소속된 전 선수들이 동참했…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단, 하나의 사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배우 홍종현과 기태영이 극과 극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 홍종현(한태주 역)과 기태영…

<사진=한국축구연맹 제공>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사상 최초 '이달의 선수'상의 주인공은 대구의 세징야였다. 이번 시즌부터 글로벌 스포츠게임 전문 기업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가 후원하고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대구의 공격수 김대원이 하나원큐 K리그1 2019 시즌 첫 번째 '아디다스 탱고 어워드(ADIDAS TANGO AWARD)' 주인공에 선정됐다. 김대원은 지난 3월 9일 펼쳐진 대구와 제주의 경기에서 수비 두 명을 단숨에 제치는 터닝…

[선데이타임즈=김수진 기자]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수목극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15일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김정…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기태영, 김하경, 남태부가 3인 3색 매력 하모니로 시청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속 개성 만점 캐릭터 …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기자들의 취재와 전문가 패널들의 토크를 통해 한국 언론 보도의 현주소를 들여다보는 KBS 1TV <저널리즘 토크쇼 J>. 이번 주는 '세월호 참사 5주기 특집'으로 진행한다. 세월호 참사 이후 기자들이 '기레기'로 불리게 된 이유가…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이 출연을 확정, 올 여름 본격 장르 파괴 미스터리 로코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