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수원:가시마, AFC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앞두고 기자회견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10-03 23:28

본문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수원의 이병근 감독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수원의 이병근 감독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AFC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앞두고 수원의 이병근 감독과 가시마의 사리치 감독이 기자회견을 통해 4강전 경기를 앞둔 각오을 밝혔다.

 

먼저 수원의 이병근 감독대행은 1차전을 앞두고 “우리는 지난 8강전에서 어렵게 전북을 이기고 7년만에 4강에 진출했다. 선수들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도 진중하게 준비해서 내일 반드시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했으며, 가시마의 사리치 감독은 “내일은 준결승이다. 지금 남은 4팀이 아시아 최강의 4팀이다. 내일 그리고 홈에서 열리는 준결승 2차전은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되지만 최선을 다해서 반드시 결승에 진출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병근 감독은 “비록 K리그에서는 우리가 바라는 성적이 나오고 있지는 않지만 현재 첫째 목표로 두고있는것은 acl이기 때문에 다르다고 생각한다. 계속된 경기로 솔직히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이지만 구단의 배려로 하루일찍 입국했기 때문에 상당히 회복할수 있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팀간의 대결이기 때문에 우리 선수들의 정신무장은 그 어느때보다도 잘되어있다고 생각한다. 염기훈 데얀 신화용 등 풍부한 경험을 가진 노장 선수들이 어린 선수들을 잘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말로 시합을 앞두고 정신적인 측면에서 선수들에게 강조한 부분에 대해 의견을 전했다.

 

이어 사라치 감독은 “유럽과 아시아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챔스는 모두가 꿈꾸는 무대다. 그런 의미에서 이런 무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고 결승에서 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아시아에서 첫 시즌이지만 한국에서 매우 편안하게 지내고 있다. 유럽이든 한국이든 일본에서든 최선을 다하는 것이 프로 선수로서 자세이고 결과를 내는 것이 나의 목표”라는 말로 시합이 주는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윤진이가 최수종의 과거를 전격 폭로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하나뿐인 내편’ 87,88회 예고편에는 자신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대형사고를 친 후 되레 설움을 토로했다. 적반하장이 따로 없는 그녀의 태도에 기가 막힌 오지호와 이창엽의 모습이 공개돼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의 우당탕탕 이사 현장이 포착됐다. 우여곡절 끝에 이사를 마치고 비좁은 옥탑방 신세가 된 남매들은 바닥에 털썩 주저앉아 있어 웃음과 짠내를 동시에 유발한다.  KBS 2TV 수목 드라…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미드필더 조던 머치 깜짝 영입에 성공하며 K리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조던 머치는 영국 출신 188cm의 장신 미드필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의 크리스탈 팰리스(Crys…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제주도에서 제 1차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에서 2019 시즌 담금질을 시작했다.  부산은 지난 1월 14일(월) 제주도 서귀포로 제 1차 동계 전지 훈련을 떠났다. 전훈 기간 동안 부산은 선수간의 유대감을 높…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에서 첫 의사역에 도전한 남궁민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주인공 나이제 역을 맡은 남궁민의 촬영현장 스틸컷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사춘기 딸 김지영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평소 김지영이 가고 싶어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은 그는 ‘딸바보’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의 애틋한 부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KBS 2…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수원FC에서 활약한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출신 미드필더 알렉스 리마를 영입했다. 브라질 국적의 알렉스 리마는 지난 2008년 스위스 2부리그의 FC 볼렌에서 프로 경력을 시…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19시즌부터 20시즌까지 켈미코리아와 손을 잡았다.  지난 7일 상주시청 시민의 방에서 상주상무는 켈미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황천모 상주시장,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 켈…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오늘(7일) 남해로 전지훈련을 떠나면서 올 시즌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경남 선수단은 지난달 9일부터 31일까지 괌과 태국에서 해외 전지훈련을 마치고 지난 1일 국내로 복귀했다. 해외 전지훈련에서 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세르비아의 명문 FK츠르베나 즈베즈다(레드스타) 출신의 특급 공격수가 FC서울에 합류한다. FC서울이 세르비아 1부 리그 득점왕 출신 최전방 공격수 페시치를 임대 후 완전이적 조건으로 영입했다. 페시치의 임대기간은 1년 6개월이며 현재 K리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콜롬비아 출신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했다.   FC안양은 콜롬비아의 축구클럽인 알리안자 페트롤레라로부터 콜롬비아 출신의 측면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하는데 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의 블링블링한 폭소 만발 단합 대회 현장이 공개됐다. 다섯 명은 한마음 한뜻으로 흥겹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오늘(7일) 밤 공개될 이들의 쇼…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이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의 유쾌한 호흡이 빛났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혼자서 외롭게 영정 사진을 찍는 모습이 공개돼 짠내를 유발한다. 이어서 그가 병원에 입원한 상태로 포착돼 그의 병세가 악화된 것인지 불안감을 증폭시킨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난생처음 일탈을 감행했다. 짜릿한 일탈을 즐기기는커녕 ‘오열 쓰리 콤보’를 펼치는 그의 모습은 전 국민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계속해서 엇나가는 동생들과 좀처럼 사이가 회복되지 않는 아내,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몰라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시즌의 주장과 부주장을 선임했다. FC안양은 2019 시즌을 이끌어 갈 주장으로 DF 주현재, 부주장으로 DF 채광훈을 선임했다. FC안양 김형열 감독은 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이 엄마 이보희와 눈물을 흘리며 부둥켜안았다. 이어 유준상이 네 사람의 눈물의 상봉 현장에 한껏 분노한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불안하게 한다.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배우 이민영이 2019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프리즈너’ 출연을 확정지었다. ‘왜그래 풍상씨’ 후속으로 3월 20일 첫방송 예정인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