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최고의 이혼’ 차태현 진심, 배두나에 닿을까?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11-26 11:25

본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최고의 이혼’ 차태현의 진심은 배두나에게 닿을까?.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종영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결혼이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한 이 드라마는 여러 관계 속에서 그 답을 찾아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결말을 향해갈수록 더 높은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탄탄한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조석무(차태현 분)는 강휘루(배두나 분)의 빈자리를 실감했다. 늘 옆에 있어서 몰랐던 강휘루의 존재를 깨닫게 된 것이다. 동화 작가 꿈을 이루며 새로운 시작을 한 강휘루의 모습은 반짝반짝 빛났다. 조석무는 이러한 강휘루가 낯설게 느껴졌고, 그녀를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을 몰라 늘 삐딱하게 말을 내뱉던 조석무. 그는 남들을 불편하게 하는 자신의 성격을 잘 알고 있었고, 그래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벽을 쌓았다. 그렇게 스스로 자기 자신을 가둔 것. 이러한 그에게 아주 사소한 변화가 찾아올 것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6일) 방송되는 ‘최고의 이혼’ 27~28회에서는 강휘루에게 늦게야 자신의 진심을 전하는 조석무의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선 예고편에서 “힘들고 아프면 네가 생각나”, “미안해 휘루야”라고 애틋하게 읊조리는 조석무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강휘루는 “이별까지 안아야 우리의 이야기가 끝나잖아”라고 말해,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관련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조석무와 강휘루의 상반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조석무는 고개를 숙인 채 씁쓸한 표정을 짓고 있고, 강휘루는 그런 조석무를 담담하게 바라보며 작게 미소 짓고 있다. 짙은 후회가 가득한 조석무, 이러한 조석무를 담백하게 바라보는 강휘루의 모습이 이들의 관계의 끝을 더 궁금하게 만든다.


늘 망설이고 타이밍을 놓쳤던 조석무다. 진심을 꾹 눌러 담아 말하는 그의 용기가 강휘루에게 닿을 수 있을까. 또 조석무를 여전히 사랑하지만, 끝을 말하는 강휘루의 대사의 의미는 무엇일까. 두 사람은 진짜 이별을 하는 것일까. “소중한 것이 늦게 오는 일도 있어”라는 극중 대사처럼, 남이 되어서야, 혼자가 되어서야 소중함을 깨닫는 남녀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11월 26일 월요일 27~28회가 방송되며, 11월 27일 화요일 29~30, 31~32회 연속 방송으로 종영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광주FC가 일본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귀국했다. 팀 방향성과 보완점을 확실시 한 박진섭 감독은 이를 토대로 마지막 담금질에 나서려 한다.   광주는 지난 1월 31일부터 16일까지 모두 16일간의 일본 전지훈련을 마치…

<사진제공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캡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윤진이가 최수종의 과거를 전격 폭로한다. 오늘 16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하나뿐인 내편’ 87,88회 예고편에는 자신의…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이 대형사고를 친 후 되레 설움을 토로했다. 적반하장이 따로 없는 그녀의 태도에 기가 막힌 오지호와 이창엽의 모습이 공개돼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의 우당탕탕 이사 현장이 포착됐다. 우여곡절 끝에 이사를 마치고 비좁은 옥탑방 신세가 된 남매들은 바닥에 털썩 주저앉아 있어 웃음과 짠내를 동시에 유발한다.  KBS 2TV 수목 드라…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출신 미드필더 조던 머치 깜짝 영입에 성공하며 K리그 팬들을 놀라게 했다.  조던 머치는 영국 출신 188cm의 장신 미드필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의 크리스탈 팰리스(Crys…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제주도에서 제 1차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에서 2019 시즌 담금질을 시작했다.  부산은 지난 1월 14일(월) 제주도 서귀포로 제 1차 동계 전지 훈련을 떠났다. 전훈 기간 동안 부산은 선수간의 유대감을 높…

사진제공 : KBS 2TV <닥터 프리즈너>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닥터 프리즈너’에서 첫 의사역에 도전한 남궁민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 제작진이 주인공 나이제 역을 맡은 남궁민의 촬영현장 스틸컷을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사춘기 딸 김지영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평소 김지영이 가고 싶어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은 그는 ‘딸바보’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의 애틋한 부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KBS 2…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수원FC에서 활약한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출신 미드필더 알렉스 리마를 영입했다. 브라질 국적의 알렉스 리마는 지난 2008년 스위스 2부리그의 FC 볼렌에서 프로 경력을 시…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19시즌부터 20시즌까지 켈미코리아와 손을 잡았다.  지난 7일 상주시청 시민의 방에서 상주상무는 켈미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황천모 상주시장,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 켈…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오늘(7일) 남해로 전지훈련을 떠나면서 올 시즌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경남 선수단은 지난달 9일부터 31일까지 괌과 태국에서 해외 전지훈련을 마치고 지난 1일 국내로 복귀했다. 해외 전지훈련에서 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세르비아의 명문 FK츠르베나 즈베즈다(레드스타) 출신의 특급 공격수가 FC서울에 합류한다. FC서울이 세르비아 1부 리그 득점왕 출신 최전방 공격수 페시치를 임대 후 완전이적 조건으로 영입했다. 페시치의 임대기간은 1년 6개월이며 현재 K리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콜롬비아 출신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했다.   FC안양은 콜롬비아의 축구클럽인 알리안자 페트롤레라로부터 콜롬비아 출신의 측면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임대 영입하는데 합…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의 블링블링한 폭소 만발 단합 대회 현장이 공개됐다. 다섯 명은 한마음 한뜻으로 흥겹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오늘(7일) 밤 공개될 이들의 쇼…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이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의 유쾌한 호흡이 빛났던 대본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혼자서 외롭게 영정 사진을 찍는 모습이 공개돼 짠내를 유발한다. 이어서 그가 병원에 입원한 상태로 포착돼 그의 병세가 악화된 것인지 불안감을 증폭시킨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난생처음 일탈을 감행했다. 짜릿한 일탈을 즐기기는커녕 ‘오열 쓰리 콤보’를 펼치는 그의 모습은 전 국민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계속해서 엇나가는 동생들과 좀처럼 사이가 회복되지 않는 아내,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몰라주…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2019 시즌의 주장과 부주장을 선임했다. FC안양은 2019 시즌을 이끌어 갈 주장으로 DF 주현재, 부주장으로 DF 채광훈을 선임했다. FC안양 김형열 감독은 구…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왜그래 풍상씨’ 이시영, 오지호, 이창엽이 엄마 이보희와 눈물을 흘리며 부둥켜안았다. 이어 유준상이 네 사람의 눈물의 상봉 현장에 한껏 분노한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까지 불안하게 한다.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