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행정대학원, 석사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페이지 정보
기자 최고관리자 기자작성일 18-02-21 23:27관련링크
본문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오늘(21일) 중앙대학교 R&D센터에서는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임도재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제8대 김영성 회장의 이임과 제9대 송지현 회장의 취임이 있었고, 전임 회장에 대한 공로패와 중앙대 행정대학원을 이끌고 있는 황윤원 원장께 감사패를 전달하는 순서도 가졌다. 또한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고, 제9대 총동문회를 이끌 임원진에 대한 위촉패 및 위촉장 수여식 등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제8대 김영성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황윤원 원장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동문회를 이끌게 될 송지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에게 더 멋진 동문회를 만들어 달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어 송지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동문회를 멋지게 이끌어준 김영성 회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다”고 했으며, “막중한 임무를 주신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자랑스런 중앙대 행정대학원 총동창회의 맥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황윤원 원장은 축사를 통해 “요즘은 명절이 되어도 고향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있다. 그만큼 세상은 변화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 중앙대 행정대학원은 15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자랑스런 행정대학원으로 성장하였다”며, “내년이면 30년의 전통을 이어가는데, 이렇게 많은 선배들이 사회 곳곳에서 자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도 중요하며, 사회 전반에 동문들의 역할이 확대된다는 것은 그만큼 큰 힘이 된다”고 강조했다.
오늘 이·취임식을 통해 김영성·송병준 동문이 공로패, 이재봉·민현옥 동문이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그리고 송병준·홍성숙·이종학·윤구홍·임이재·변종득·박환수·정민철·김상교 수석부회장이 위촉패를 수여받았으며, 임도재 사무총장, 김형준 총무국장, 김정돌 재무국장, 박행단 여성국장, 김기영 홍보국장, 한미경 복지국장, 문병섭 문화예술국장, 이재오 총무부장 등이 위촉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김경식 부회장과 백종린 이사 등은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