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어제(16일) 추궈홍 주한 중국대사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만나 환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추궈홍 대사는 “제1야당으로서 자유한국당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에 중국은 한국당과의 교류를 중요시한다. 가까운 이웃으로서 지역 방위 …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오늘 1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방송 시간대를 앞당긴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 방송 시간을 80분으로 대폭 확대하며 …

[선데이타임즈=김혜정 기자]자유한국당 정우택 의원(청주시 상당구)이 국회 한미의회외교포럼 대표단 자격으로 오는 19일부터 4박 6일간의 일정으로 미국 워싱턴DC와 뉴욕을 방문한다.   이번 방미에서 정우택 의원은 미국 의회 지도부와 정부 주요 인사를 면담하고,…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입대 이틀 전까지 맹활약하며, 4월 한 달간 대구의 무패행진을 이끈 김진혁이 4월 ‘이 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즌부터 글로벌 스포츠게임 전문 기업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

[선데이타임즈=김상옥 기자]박병석 의원(대전 서갑, 민주)이 민생행보에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정도의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15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이낙연 국무총리를 만나 혁신도시법 발효 전‧후 구분 없이 모든 공공기관에 지역인재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5월 13일부터 3일간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2019 제2차 K리그 유소년 지도자 워크샵’을 개최했다. 유소년 선수를 위한 전력분석 기술 활용 교육방안에 초점을 맞춘 이번 워크샵에…

[선데이타임즈=정현호 기자]바른미래당 행정안전위원회 간사 권은희 의원(광산구을)은, 현재 여당과 정부가 추진 중인 소방공무원법 전부개정안은 현장 소방공무원도 개선을 요구할 만큼 문제점이 많다고 밝혔다.  첫째, 인사·지휘권의 문제와 둘째. 재정부분에의 문제 그…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하나원큐 K리그1 2019‘ 11라운드 MVP는 파죽지세 대구를 상대로 프리킥으로만 1골 1도움을 올린 박주영이다. 리그 3, 4위의 대결로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끈 서울과 대구의 경기가 지난 11일 토요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바른미래당 김관영 원내대표가 14일 국회에서 고별 기자회견을 통해 “새 원내지도부는 패스트트랙 지정을 통해 시작된 선거제도·사법기관 개혁을 완수해 달라”고 요청했다.  김관영 원내대표는 모두발언에서 “바른미래당의 원내대표로서 오늘이 …

<사진출처=KBS>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개그콘서트가 1000회를 맞이했다. 단일 프로그램으로 20년을 이어온 개그콘서트가 지난 1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2TV '개그콘서트' 1000회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전유성·김미화·김대희·유민상·…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한번 쯤 사내 연애를 꿈꿔본 분들을 위해 ‘회사 가기 싫어’의 3종 직장 로맨스를 준비했다. KBS 2TV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영/강원영, 연출 조나은/서주완, 제작 몬스터유니온) 어제(14일) 6회 방송에서 김동완, 한수연…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더불어민주당 신경민(서울 영등포을) 의원이 의무교육 대상 청소년의 학교 밖 지원센터 연계 실효성을 높이고, 센터에 대한 평가 근거를 마련한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하였다.  현행법에 따르면, 각급…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이지적인 양복점 신사, 슬픔과 광기를 넘나드는 왕, 사랑하던 아내를 잃고 복수를 계획한 특전사. 이처럼 하나같이 다르지만, 또 모두 강렬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배우 이동건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

[선데이타임즈=김정석 기자]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소속 송영길 의원(더불어민주당·인천 계양구을)은 14일 고부가가치 일자리 창출과 한반도 경제협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안으로 ‘남북 항공협력’을 제시했다.   이날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열린 『…

 [선데이타임즈=김여섭 기자]류현진이 1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워싱턴과 홈4연전 마지막 경기에 선발 등판해 116개의 공을 던지며 8이닝 1피안타 9탈삼진 1볼넷 무실점으로 펄펄 날았다. 시즌 방어율을 1.72까지 낮춘 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