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우,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 대상’ 공로상 수상

김현진 승인 2021.12.15 17:23 | 최종 수정 2021.12.16 18:03 의견 0
공로상을 수상한 이용우 본부장

[선데이타임즈=김현진 기자]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상임회장 윤석문) 이용우 총괄본부장이 협회에서 주관/주최한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 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날 공로상을 수상한 이용우 본부장은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유니세프 경남후원회의 본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본부장은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문화공연 기획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에 다양한 문화를 알리는 일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총괄본부장으로 임명된 이용우 본부장

또한 이 본부장은 지역 활동을 알리기 위해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오랜 방송 경험을 통해 지역 소식을 전하고 있는 이 본부장은 이번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의 인사에서 총괄본부장으로 임명되었다.

윤석문 상임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있는 이용우 본부장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에서 수상하는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 대상’에는 코로나로 고생한 대한민국 국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공헌한 분들을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이에 의정부문 노웅래·윤영석·최승재·홍정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교육부문 한국교총 하윤수 회장(전 부산교대 총장), 사회공헌부문 박정태 감독(전 롯데자이언트 선수), 주식회사 수림도시개발 임승희 대표,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한옥순 회장, 문화예술부문 가수 홍자·류지광, 희극인 양상국, 경영혁신부문에는 온천수로 화장품 개발에 성공한 마금산원탕보양온천 허계란 대표와 엘에프에너지 전성하 대표, 공로상은 세계타임즈 이진화 국장·김현희 기자, 감사패에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 대상 조직위원회 최만태 위원장(주식회사 쇼고 대표이사) 등이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