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데이코·114형 초대형 마이크로 LED 등 프리미엄 고객 체험 강화

- 데이코, 114형 마이크로 LED TV 등 프리미엄 라인업 전시
- 프리미엄 에어컨 라인업인 인피니트 시스템 에어컨 체험 가능
- 데이코와 프리미엄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160만 원 혜택 제공

유혜원 승인 2025.01.17 11:36 의견 0
17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를 오픈한 삼성스토어<사진=삼성전자판매>

[선데이타임즈=유혜원 기자]삼성스토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는 소비력 높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인피니트 라인 가전제품, 초대형 TV 등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업 중심으로 제품을 전시하고, 프리미엄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매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동선도 재정비했다.

특히 삼성스토어의 프리미엄 매장 중심으로 선보이는 ‘데이코’를 입점해 매장 내 럭셔리 빌트인 주방을 구현했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 방문객은 데이코 전문 매니저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데이코 제품으로 품격 있는 주방을 그려볼 수 있다.

또한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는 114형 마이크로 LED TV를 전시해 초대형·초프리미엄 TV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는 뛰어난 밝기와 선명한 색 표현력으로 생생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에어컨 라인업인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도 체험이 가능하다. 벽면이 아닌 천장에 설치돼 실제 가정에 설치된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의 경우 플래그십 폴더블 제품인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SE)’을 상시 전시 중이다. 자급제 모델은 대기 없이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혜택을 포함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데이코 제품과 인피니트 시스템 에어컨 또는 프리미엄 TV 동시 구매 시 최대 16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코 구매 고객에게 에르메스 오도렌지 베트레 바디 7종 및 헤어 3종 세트를 증정하며, 데이코 제품 상담 고객에게는 데이코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현대 판교의 김동원 지점장은 “데이코를 잘 모르는 고객분들도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시면 풀메탈 디자인과 은은한 라이트, 듀얼 오토 아이스메이커 기능에 높은 점수를 주신다”며 “꼼꼼히 비교하시고 데이코를 찾으시는 고객분들이 점차 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