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제 33회 통일 코리아맘 송년 자선 콘서트가
오는 12월 39일 금 오후 5시에 경복궁 역내 메트로미술 1관에서 열린다.
 
김성은 대표는 벌써 33회를 꾸준하게 이어온 통일 코리아맘 송년 자선 콘서트는“우리가 하나 되는 그날까지“라는 공감을 가지고 북한이탈주민 지원과 노약자 난방비 지원 등을 위한 자선 송년 콘서트 다.
 
이날 자선행사에는 정세균 국회의장, 홍문종 의원 참석하여 축사를 할 예정이며 건강 웃음 웃귀박체조의 창시자인 오혜성의 사회 진행으로, 영혼으로 노래하는 팝페라가수 문지훈, 대한민국 유머코치 1호인 개그맨 서인석의 우정출연등 많은 연예인들과 문화예술인들의 참여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사) 21세기 문화예술협회주최하며 통일코리아맘이 주관하는 제 33회 통일 코리아맘 송년 자선 콘서트는 통일 코리아맘 국제문화기구, 종로저널신문사, 한국정책문화연구소, 주)알자나, 직방(1등부동산엡), 주)시그널테크놀지, 주)서경전기, 토속촌, 명인 이광희 침구등이 협찬한다 그리고 후원 웰그린 아티초크 차 송형석대표, 강한나 산삼 나우영농조합 김세현 대표 , 고냉지 흑마늘 김종인 대표, 함께한다.
 
최순실 게이트로 꽁꽁 얼어붙은 2016 이 겨울. 훈훈한 사랑이 넘치는 제 33회 통일 코리아맘 송년 자선 콘서트가 따뜻하게 녹여주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