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장유병원, 2025년 주부대학 총동창회 임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유혜원
승인
2025.01.15 16:27
의견
0
[선데이타임즈=유혜원 기자]KBI그룹 의료부문인 갑을의료재단(이사장 박한상)의 갑을장유병원은 어제 14일 2025년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총동창회를 이끌어 갈 임원진을 선정해 갑을장유병원 경영원장실에서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2025년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총동창회를 이끌어 회원 간 화합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기위해 이익희 갑을장유병원 경영원장은 최순여 회장, 설인영 부회장, 이미연 총무, 배금순 감사, 강미수 고문 등 임원진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임명된 임원진들은 1월 15일 이·취임식 개최 후 해당 임기 동안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은 ‘여성들의 사회참여 확대’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주민들의 유대 형성,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 기본적인 의료 상식 전달 등을 목적으로 개설돼 지난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최근 17기까지 87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매년 총동창회 회원들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갑을장유병원 주부대학 총동창회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2024년 12월부터 매주 서부노인종합복지관과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이외에도 각종 행사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건강과 행복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한편,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에 위치한 갑을장유병원은 인공관절중점센터를 비롯한 척추디스크중점센터, 스포츠외상중점센터 및 종합검진센터, 인공신장센터, 24시간 응급실을 운영하는 종합병원으로 지역 주민에게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