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시우민(XIUMIN)<사진=INB100>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시우민(XIUMIN)이 미니 2집 타이틀곡 ‘WHEE!(위!)’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소속사 INB100은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시우민의 미니 2집 ‘Interview X(인터뷰 엑스)’ 타이틀곡 ‘WHE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와 달리 독특한 콘셉트와 유쾌한 연출이 돋보인다. 시우민은 커다란 자신의 사진이 담긴 퍼즐 앞에서 장난기 어린 포즈를 취하며 등장한다. 또한, 댄서들과 함께 흥겨운 안무를 펼치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영상 후반부에는 여러 명의 시우민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다양한 캐릭터의 시우민이 여러 공간을 누비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마지막 장면에서는 미소를 머금은 채 장난감 자동차를 바라보는 시우민의 모습이 포착되며, 이번 콘셉트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시우민의 미니 2집 타이틀곡 ‘WHEE!’는 UK Garage 기반의 댄스곡으로, 신디사이저와 시우민의 보컬이 어우러져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WHEE!’ 외에도 ‘Can't Help Myself(캔트 헬프 마이셀프)’, ‘Make You LaLa(메이크 유 라라)’, ‘Switch Off(스위치 오프)’, ‘ Lost Paradise(로스트 파라다이스)’, ‘Love is U(러브 이즈 유)’ 등 시우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새롭고 다양한 매력들이 담길 미니 2집 ‘Interview X’는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시우민은 오는 3월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6개 도시에서 ‘2025 XIUMIN FAN CONCERT X Times(엑스 타임스) ASIA TOUR’를 개최한다. 또 3월 24일부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허식당’의 주인공 허균 역으로 출연하는 등 음악, 공연,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