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oys & Z-Girls, 인도네시아 프로모션 성료

팬들의 뜨거운 환영, ‘글로벌 대세 입증’

유선화 승인 2019.09.11 11:56 의견 0
사진출처=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선데이타임즈=유선화 기자]‘원아시아돌’ Z-Boys와 Z-Girls가 인도네시아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그룹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현지시간) 인도네시아에서 두 번째 싱글 ‘지팝 드림 - 싱잉 포 유(Z-POP DREAM - Singing for You)’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앞서 Z-Boys와 Z-Girls는 지난 7월 29일 ‘Z-POP DREAM - Singing for You’를 발매하고 국내 팬콘 개최 및 팬사인회, 매체 인터뷰, ‘2019 송도맥주축제’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인도네시아 프로모션을 위해 지난 1일 출국한 Z-Boys와 Z-Girls는 현지 예능과 라디오에 출연, 화려한 입담과 퍼포먼스로 인도네시아 팬들을 사로잡았다.

Z-Boys와 Z-Girls는 유명 방송 KDI ‘MNCTV’와 그룹 MXM이 출연했던 ‘Joox Live’ 등을 비롯해 유명 라디오 ‘Dreamers.id’, 레드벨벳이 출연한 바 있는 ‘Prambors’, ‘Mustang’ 등에 게스트로 참여해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줬다.

더불어 Z-Boys와 Z-Girls는 현재 인기리에 진행 중인 ‘Z-POP Dream Project’ 2기 멤버 발탁 오디션에도 힘을 더했다. Z-Boys와 Z-Girls는 오디션 및 연습 과정이 공개되는 GTV ‘Shooting Z POP Audition’에 출연해 제2의 Z-Boys와 Z-Girls가 되고자 하는 이들에게 효율적인 조언을 건넸다.

이날 Z-Boys와 Z-Girls는 연습생들에게 실용적인 조언과 격려를 건네며 멘토, 선배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Z-Boys의 인도네시아 멤버 마빈은 이번 프로모션을 마치며 “인도네시아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했다. GalaxZ(갤럭시, 팬덤 명)분들이 주신 에너지 덕에 축복받은 사람이라고 느꼈다”면서 “인도네시아 GalaxZ를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란다. 저희 2집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기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와 함께 Z-Girls 반야는 “아쉽게도 저희의 인도네시아 쇼케이스가 벌써 끝났다. 이곳에서 GalaxZ와 함께하며 정말 즐거웠다”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란다. 정말 감사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오는 21일(현지시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The 2019 K-POP SUPER CONCERT RAMF IN MANILA’에 참석, 글로벌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해당 행사에는 Z-Boys와 Z-Girls를 비롯해 그룹 위너, 오마이걸, 에이비식스, 마마무, 가수 크리샤 츄, 박봄이 참석한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