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서정, ‘제1회 2021 아마존 킹&퀸 패션모델 선발대회' 시니어B 부문 퀸 수상

- 앤드류 최 교수의 작품을 입고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룬 대회
- 대회 수장자, 녹원회 회원으로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 전개
- 임서정, “코로나로 힘든 국민, 희망을 가지고 지혜롭게 극복하길”

윤석문 승인 2021.01.07 19:38 의견 0
시니어 부문 퀸을 수상한 임서정 모델(좌)과 수상식 앤드류 최 교수와 함께(우)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시니어 모델 임서정(Jennfer 임)은 사회복지사, 상담사, 성폭력, 가족폭력, 스피치 등 다양한 자격증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신축년 1월 6일 경남 김해에 위치한 휴앤락몰 메르시앙홀에서 진행된 ‘제1회 2021 아마존 킹&퀸 패션모델 선발대회' 시니어B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여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임서정 모델이 출전한 패션모델 선발대회는 아마존을 패션계로 끌어들인 패션디자이너 앤드류 최 교수의 작품을 입고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뤄 소중한 자연을 지키고 보호하자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 그리고 패션모델 선발대회 입상자는 사회 봉사활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녹원회의 회원으로 가입되어 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지는 멋지고 소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앤드류 최 교수는 자연의 소중함을 패션에 담아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고, 공존의 가치를 무대에 올려 패션쇼를 통해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모델대회에 참가한 모델 또한 사회 각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며, 모델 활동이 좋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참여했다고 한다.

런웨이의 임서정(좌)과 수상자와 함께 한 임서정(우)

시니어B 부문에서 퀸을 차지한 임서정 모델 또한 다양한 자격증을 소지하고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K대학과 대학원에서 행정학을 전공하였으며, 사회활동을 통해 취득한 다양한 자격증을 바탕으로 밝고 희망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하고 있다.

시니어B 부문에서 퀸을 차지한 임서정 모델은 “이렇게 소중한 대회에서 퀸의 영광을 차지하여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그동안 서울 패션위크 등 다양한 무대에 올라봤지만 오늘은 나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신축년 새해 첫 대회에서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올라 기쁨이 배가 된다”며,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살아가면서 많은 경험을 하게 되겠지만 어떠한 경우라도 용기를 잃지 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만들어 진다는 소중한 경험을 하였다. 우리 국민들도 코로나로 힘들고 어렵지만 이 순간을 지혜롭게 극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모델 선발대회 출연자 모두 함께 기념촬영

이어 “이번 대회를 준비하신 앤드류 최 교수님을 비롯하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으며, “앞으로 더 멋지고 좋은 대회를 개최하여 많은 모델이 런웨이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자연의 소중한 가치를 세상 사람들이 공유하고 함께 아름답고 좋은 사회를 만드는 일을 위해 노력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했다.

이번 경남 김해에서 진행된 패션쇼는 경남지방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정부 정책에 따라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