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에서 꿈을 키우는 김민정 CEO···“부산으로 오세요”

윤석문 승인 2024.04.21 14:11 의견 0
슈거팩토리(SUGAR FACTORY) 김민정 CEO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부산의 남포동은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이다. 남포동은 부산의 역사적인 중심지로서, 다양한 문화와 전통을 담고 있는 동네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남포동은 다양한 상점, 가게, 먹거리, 전통시장 등으로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전통적인 부산 해물요리를 맛볼 수 있고,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남포동 근처에는 부산 타워와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등 다른 관광 명소도 위치해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남포동은 역사적인 건물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SUGAR FACTORY 및 남포동 거리

이러한 부산의 멋을 간직한 채 관광객 또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커피의 향과 맛을 전하고 있는 사람이 슈거팩토리(SUGAR FACTORY) 김민정 CEO이다.

대학에서 연극을 전공했다는 김 CEO는 서울에서 활동하다 고향인 부산이 지니고 있는 아름다운 정서를 있지 못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한다.

김민정 CEO는 “남포동은 부산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멋진 장소 중 하나이며, 다양한 경험과 맛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부산을 방문하신다면 남포동은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라는 말로 부산 남포동의 멋을 전했다.

슈거팩토리(SUGAR FACTORY) 김민정 CEO

그러면서 “서울에서 생활하며 나의 꿈을 펼쳐나가는 것도 중요했지만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향수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그리움이었다. 때문에 나의 전공과 재능으로 활동했던 지난 시간을 접고 고향으로 돌아왔다”라며, “이곳 부산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더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고 있다. 그리고 부산은 너무나 아름답고 정이 많은 곳”이라는 말로 사람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희망을 전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