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지,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 모델부문 대상 수상

- 세종대학교 광개토대왕 컨벤션홀에서 개최
- 이남지 모델, “K-문화의 세계화를 위해 밀알이 되고 싶다”
- 이윤태 이사장, “K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리고 싶다”

윤석문 승인 2022.11.29 11:43 | 최종 수정 2022.11.29 11:51 의견 0
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이사장과 대상을 수상한 이남지 모델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K브랜드의 우수성과 세계화를 위해 한류 중심의 다양한 한국문화콘텐츠를 알리고, 세계인들에게 한류 브랜드 가치 및 아시아 문화산업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브랜드문화축제인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세종대학교 광개토대왕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어제(28일) 세종대학교에서 개최된 이번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의 공동 주관사인 K브랜드방송진흥원(대표 김원국)과 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는 대한민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K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매년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과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K-문화축제 베스트브랜드 모델부문 대상 이남지 모델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베스트브랜드협회가 공동 주관하여 대한민국의 브랜드 가치 그리고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한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K브랜드 문화축제로 한국의 패션, 뷰티, 방송, 문화, 모델 분야까지 다양하게 진행되어 국내는 물론 세계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어제 진행된 시상식의 모델부문에서 월드미세스 시니어컨테스트 시니어부문 ‘퀸’을 차지했던 이남지 모델이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문화예술 대상 한복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과 한국문화예술 대상 월드미세스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는 이남지씨는 모델 활동과 더불어 시인으로 문학적 이해까지 높은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한 이남지 모델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남지 모델은 “K-문화에 대한 인지도는 해외로 나가면 실감하게 된다. 특히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 이상의 높은 인지도를 실감하면서 우리나라에 대한 자부심을 대단하게 느끼고 있다”며, “이처럼 소중한 기회에 우리나라의 문화 가치를 세계에 알리고 한국의 브랜드 가치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K브랜드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수상자가 나왔다. 이 분들이 개인의 역량을 발휘하며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때 우리나라의 문화 가치는 더욱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 “저 또한 더 많은 노력과 활동으로 우리의 문화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며, K-문화의 세계화를 위해 밀알이 되고 싶다”는 말로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에 함께 한 모델 및 아나운서(좌로부터 이남지, 노미경, 이선율)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의 공동 주관사인 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이사장은 “우리나라 문화가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현실을 직시하면 가슴으로부터 희망의 용솟음이 차오른다. 이렇게 소중한 우리의 문화를 이끌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보면 이 또한 희망이자 기쁨”이라며, “K브랜드의 위상을 올리기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다. 때문에 오늘처럼 중요한 자리를 통해 우리나라의 문화와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 중추적 역할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며, K브랜드 문화축제의 비전과 지속적인 역할에 대해 토로했다.

K브랜드 문화축제인 ‘2022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K브랜드문화축제조직위원회, K-FESTA가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과 베스트브랜드협회의 주관 그리고 세종대왕국민위원회,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세종대학교, 뿌띠루체, 유니버셜모델협회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