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록 호텔 몰디브 ‘패셔너블리 얼리’ 이벤트 전개

김효정 승인 2023.03.06 14:31 의견 0
석양 아래 하드 록 호텔 몰디브의 수영장<사진=하드 록 호텔 몰디브>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몰디브 최초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엠부두 라군(Emboodhoo Lagoon)에 자리 잡은 하드 록 호텔 몰디브 (Hard Rock Hotel Maldives)가 도착일 30일 이전에 예약 가능한 ‘패셔너블리 얼리’(Fashionably Early)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얼리 버드 이벤트는 도착 최소 30일 이전 예약하는 경우 2명 조식 포함 가격에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이벤트 코드 PROWEB을 입력해 추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2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는 경우 기존 침대를 사용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어린이 메뉴에서 무료 식사 또는 일반 메뉴에서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노클링, 카약, 페달 보트 등의 워터 스포츠 장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박 이상 숙박 시 왕복 공항 교통편의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리조트 내에서의 식사 및 스파 이용 시 15% 할인을 받는다. 예약 시 25%의 보증금이 필요하며 도착 14일 전까지 무료로 취소할 수 있다.

하드 록 호텔 몰디브는 록스타 빌라, 록 로열티 오버워터 풀 빌라, 플래티넘 오버워터 풀 빌라 등 원베드 룸 또는 투베드 룸 빌라를 포함해 178개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몰디브 최초의 복합 리조트 시설인 마리나 크로스로드 몰디브에 근접해 숙박객에게 최고의 편의시설 및 다양한 쇼핑과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하드 록 호텔 몰디브의 패셔너블리 얼리 이벤트 예약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