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라쉬반과 함께 16일 성남전 풍성한 행사로 팬 맞이… FC트롯퀸즈의 축하 공연도 함께

김준용 승인 2023.07.15 20:00 의견 0
부산아이파크 성남전 홈경기 포스터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부산아이파크가 오는 16일(일) 오후 7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1라운드 성남FC를 만난다.

이날 경기는 남성 기능성 속옷 전문 브랜드 라쉬반과 함께 브랜드 데이로 진행된다.

지난해부터 부산아이파크와 함께하고 있는 라쉬반은 선수단에 속옷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하여 부산의 홈경기 이벤트를 위한 경품을 후원하고, 부산은 라쉬반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등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서 라쉬반의 통큰 후원은 계속된다. 우선 프리미엄 속옷 2종 50세트를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증정한다.

여러 가지 게임이 준비된 이벤트 부스도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자 트롯가수 축구팀인 ‘FC트롯퀸즈’도 이날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부산을 방문한다.

10명의 멤버가 총출동해 팬 사인회와 시축, 선수단 격려 행사를 비롯하여 하프타임 축하 공연으로 한여름 밤의 트롯 축제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오는 16일(일)에 열리는 부산의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예매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