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계란 대표이사,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대상’ 경영혁신부문 대상 수상

김효정 승인 2021.12.30 11:52 의견 0
경영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한 허계란 대표이사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마금산원탕보양온천 허계란 대표이사가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상임회장 윤석문)에서 주최·주관한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경영혁신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국내외 50여 언론단체로 구성된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는 의정, 행정, 의료보건, 사회공헌, 교육, 산업, 복지 등 각 부문별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도약하기 위해 노력한 인물을 엄격히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허계란 대표이사는 코로나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였으며,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위기 극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대처했다. 특히, 온천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온천수를 이용한 화장품 개발을 통해 온천산업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한 점이 경영혁신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고창도 회장과 함께 한 허계란 대표이사

이번 시상식은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가 주최·주관하여 21일 ‘부산항국제전시 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확산에 따라 협회 운영진 회의를 거쳐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전환했다. 이에 수상자의 근무지 또는 생활공간으로 임원진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있다.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에서 선정한 ‘2021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 대상’에는 의정부문 노웅래·윤영석·최승재·홍정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교육부문 한국교총 하윤수 회장(전 부산교대 총장), 사회공헌부문 박정태 감독(전 롯데자이언트 선수), 주식회사 수림도시개발 임승희 대표,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한옥순 회장, 문화예술부문 가수 홍자·류지광, 희극인 양상국, 경영혁신부문에는 온천수로 화장품 개발에 성공한 마금산원탕보양온천 허계란 대표와 엘에프에너지 전성하 대표, 공로상은 세계타임즈 이진화 국장,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 이용우 본부장, 김현희 기자 그리고 감사패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인물대상 조직위원회 최만태 위원장(주식회사 쇼고 대표이사) 등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인터넷언론인연대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고창도 회장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지난 17일 인터넷언론인연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던 마금산원탕보양온천 고창도 회장의 감사패 전달이 이어져 기쁨을 두 배로 키웠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