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조인성·염정아 등과 '밀수'에 출연한 배우 김종수···세관계장 이장춘

이정은 승인 2023.07.12 14:45 의견 0
영화 '밀수'에서 열연한 배우 김종수<사진=NEW>

[선데이타임즈=이정은 기자]극장가 최고의 시즌인 여름 시장을 돌파할 첫 한국 영화 ‘밀수’가 스타트를 끊는다. 지난 7월 8일 ‘범죄도시3’가 시리즈 통합 삼천만 관객을 돌파했다는 소식과 함께 한국 영화 간 시원한 바통 터치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배우 김혜수·조인성·염정아 등이 함께한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을 그린 영화이다.

그리고 실감나는 연기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종수가 영화 ‘밀수’에서 세관 계장 ‘이장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장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종수<사진=NEW>

이달 26일 개봉하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 ‘밀수’에서 ‘이장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종수는 연극계에서 잔뼈가 굵었으며, 영화 ‘밀양’으로 영화계에 데뷔했다. 다소 늦은 충무로 입성에도 불구하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최근에는 ‘드림’, ‘킹메이커’, ‘헌트’, ‘시동’, ‘극한직업’, 드라마 ‘킹덤’ 등 실감나고 다채로운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리얼한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는 명배우 김종수가 카리스마 넘치는 세관 계장 이장춘으로 강렬한 변신을 꾀하는 영화 ‘밀수’는 7월 26일(수) 개봉한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