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화 광양시장, 전남드래곤즈 2024 시즌카드 구매!···‘선수단 선전 기원!’
조성민
승인
2024.02.27 09:02
의견
0
[선데이타임즈=조성민 기자]정인화 광양시장과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이 지난 23일 전남드래곤즈 2024 시즌카드 구매 릴레이에 참여하며 전남드래곤즈 선전을 기원하고 축구붐 조성에 앞장섰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창단 30년 주년을 맞은 전남드래곤즈가 2024시즌에 지역시민들이 염원하는 K리그1으로 승격을 했으면 좋겠다”면서 “저를 비롯한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장을 자주 방문하여 시민들과 함께 승리를 기원하겠다. 시민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전남드래곤즈의 선전을 기원했다.
또한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도 “광양은 축구도시이며, 전남드래곤즈는 우리의 자부심이다. 15만 시민들과 함께 전남드래곤즈를 항상 응원하고 있다. 2024년 용의 해인 만큼 전남드래곤즈가 시민들의 응원속에 꼭 상위권 경쟁과 K리그1으로 도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동참했다.
전남드래곤즈 김규홍 사장은 “시장님과 의장님께서 전남드래곤즈 시즌카드를 구입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이장관 감독을 필두로 선수들이 동계전지훈련을 통해 시즌을 잘 준비했다. 지역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고 전남드래곤즈 홈구장이 지역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4 시즌카드는 인터파크에서 3월 3일(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www.dragons.co.kr) 또는 인터파크(https://tickets.inter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