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한강 벨트의 기적이 동작에서 시작될 것"···장진영 후보 지원 유세

윤석문 승인 2024.03.29 14:57 의견 0
동작구 성대시장에서 장진영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오전 동작구 성대시장을 방문해 장진영 후보(동작갑 국민의힘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는 등 전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이날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동작갑 지역구 최대 전통시장인 성대시장을 방문해 지역 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나 거리 인사를 하며 장진영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지원 유세를 하고 있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한동훈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장진영 후보는 7년 동안 약 280회 매주 월요법률상담을 통해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들어왔고 누구보다 동작을 잘하는 후보”라며, “동작의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꼭! 장진영을 선택해달라”고 말하며, 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한동훈 위원장은 “저희(국민의힘)가 여러분을 위해서 일할 수 있게 해달라”며, “정의를 위해 불의와 싸울 줄 알고, 또 반드시 이기는 싸움을 했던 깨끗한 정치인 장진영 후보가 동작을 위해 국회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거듭 호소했다.

이는 민주당 텃밭이라 일컫는 동작갑의 승리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한동훈 위원장의 의지로 해석된다.

유권자를 향해 지지 호소를 하고 있는 장진영 후보

장진영 후보는 지지자들을 향해 “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동작갑 발전을 이뤄내 동작을 반드시 서울의 중심으로 만들겠다”라고 강조하며, “동작갑 시민들의 염원을 담아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라고 밝히며, 필승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성대 전통시장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장진영 후보의 인기를 실감했으며 지지자들은 한동훈, 장진영 이름을 연호하며 악수를 요청하는 등 환호했고,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장진영 후보는 지지자들과 함께 승리를 약속했다.

특히, 이날 동작구 성대시장에서 열린 장진영 후보 유세 현장에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하여 나경원 후보, 배현진 후보가 함께 장진영 후보의 승리를 위한 지원 유세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