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산원정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발전기금 전달
김효정
승인
2024.06.30 12:31 | 최종 수정 2024.06.30 13:48
의견
0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봉은사 수미산원정대 2기 김진문 회장(신성약품 대표회장)이 도반들과 함께 경주 기림사에서 템플스테이 체험(1박 2일) 과정에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를 방문했다. 류완하 총장은 수미산원정대 2기 동문이라 깊은 인연을 갖고 있다.
이날 WISE캠퍼스를 방문하는 자리에서 김진문 회장은 발전기금 2,000만 원을 류완하 총장에게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도 가졌다. 이어 김진문 회장은 휴일인데도 이렇게 환영해 주셔서 감사함을 표하며 류총장과 관계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동국대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 관심을 갖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영일 수미산원정대 2기 수석부회장(우리회계법인 대표)도 WISE캠퍼스가 전세계에 우뚝 서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즉석에서 기부금 보시에 동참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류완하 총장은 미래 비전을 선도하는 글로컬 인재양성, 지혜-자비-정진이라는 대학 본교 정신에 기반한 동국가치 창출 등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혜영 고문, 조시영 대창 회장, 번춘방 세종병원 이사장, 권미숙 봉은사 신도회 부회장, 경상북도 호국보훈재단 한희원 대표, 서울사대부초 양형진 교장, 김효정(바둑) 프로 가족과 함께 도반 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